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종합] '인기가요' 아이유, 출연 없이도 1위…이홍기·에이프릴 컴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아이유가 '인기가요' 1위를 차지했다.

21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임창정의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와 아이유의 '삐삐', 로꼬의 '시간이 들겠지'가 1위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1위는 아이유의 차지였다. 아이유는 이날 방송에 출연하지 않아, 트로피는 MC들이 전달하게 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홍기, 에이프릴, 소야, 김동한, 소희 등의 컴백 무대가 이어졌다.

이홍기는 두 번째 솔로 앨범 타이틀곡 'COOKIES'와 부드러운 감성이 돋보이는 'YELLOW'로 다양한 무대를 선사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여섯 번째 미니앨범 'the Ruby'를 발표한 에이프릴은 타이틀곡 '예쁜 게 죄', 'Oh-e-Oh'로 특유의 세련미와 함께 당당한 매력을 뽐냈다.

특히 이날 '인기가요'는 UHD(Ultra High Definition) 특집으로 3시 10분부터 약 100분간 전파를 탔다.

UHD 방송은 기존의 HD 방송보다 4배 이상의 선명한 화면과 입체적 음향을 제공해 무대를 더욱 실감나게 즐길 수 있게 한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이홍기, 에이프릴, 소야, 김동한, 소희, 아이콘, NCT127, 소유, 스누퍼, 우주소녀, 에디킴, 드림캐쳐, 베리굿, 위키미키, 프로미스나인, 세븐어클락, 공원소녀, 디에이드, 샤플라, 박성연, 서지안, 루첸트 등이 출연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