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단독] 트와이스, '아는형님' 완전체 출격..11월 컴백 활동 시동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박진영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가 '아는형님'에 뜬다.

21일 OSEN 취재 결과 트와이스는 오는 25일 진행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형님' 녹화에 완전체로 참여한다.

트와이스가 '아는형님'에 출연하는 건 이번이 세 번째로, 오는 11월 5일 컴백을 앞두고 '아는형님' 출연을 확정 지으며 본격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JYP엔터테인먼트는 트와이스의 데뷔 3주년을 기념해 지난 20일 0시 스페셜 영상 '트와이스 좋아하세요?'를 공개하고 신곡 'YES or YES'의 음원 일부도 깜짝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트와이스의 10번째 신곡 'YES or YES'는 사랑스럽고 깜찍한 고백에 "YES"라고 대답할 수밖에 없는 매력만점의 노래로 역동적인 사운드 구성이 중독성을 자아낸다.

올해 세 번째로 가요계에 컴백하는 트와이스는 지난 4월 미니 5집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와 동명 타이틀곡, 7월 두 번째 스페셜 앨범 '서머 나잇(Summer Nights)'의 타이틀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에 이어 11월에는 'YES or YES'를 발매하고 '10연속 히트'라는 대기록 달성을 예고한다.

트와이스의 타이틀곡 'YES or YES'를 비롯해 미니 6집 앨범 'YES or YES'의 전곡은 11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트와이스가 출연하는 '아는형님'은 11월 중 방송된다. /parkjy@osen.co.kr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