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어게인TV] '랜선라이프' 대도서관, ♥윰댕에게 꽃다발 프러포즈 '왈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사진=JTBC 랜선라이프 캡처


[헤럴드POP=장민혜 기자]대도서관이 윰댕에게 꽃다발로 프러포즈를 했다.

19일 밤 방송된 JTBC '랜선라이프'에서는 윰댕 대도서관 부부, 꾹TV, 소프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소프는 캠핑 메인 요리로 블랙타이거 새우구이를 준비했다. 업소용 삼겹살, 참치 캔에 이은 대형 시리즈의 세 번째였다. 소프는 "제가 지금 굉장히 좋은 새우를 가지고 있어서 새우 구이를 준비했고, 곁들여 먹을 음료로 과일 펀치를 만들 거다. 캠핑에 잘 어울리는 요리"라고 밝혔다. 소프는 블랙타이거 새우를 손질했다. 비린내는 소주로 잡았다. 레몬이 아닌 소주로 비린내를 잡은 이유에 대해 "새우 고유의 향이 날아가는 걸 원치 않아서 소주로 비린내만 잡아준다"라고 설명했다. 소프는 캠핑 장비를 들고 가서 설치를 했다. 힘든 설치 끝에 요리까지 마무리한 소프는 새우 구이를 맛보며 행복해했다. 새우 맛을 본 소프는 "할 말이 없다"라며 감탄했다. 소프는 "새우 일부분만 먹은 건데 신선하다. 텁텁한 듯하면서 새우 맛이 쫙 퍼지더라"라고 평했다. 그러고는 한 입 가득 새우 먹방을 선보였다.

꾹TV 집에는 사람들이 찾아왔다. 그들은 바로 꾹TV 크루들이었다. 꾹TV는 "옛날에는 촬영, 편집, 기획을 다 했는데 지금은 영상 수를 줄이고 분업화를 통해 만족스러운 영상을 만들어내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꾹TV는 특이한 식기구 리뷰에 도전했다. 숟가락과 빨대가 같이 달린 스트로우 스푼으로 미역국 먹기를 도전하던 꾹TV는 "스트레스 받는다. 미역이 막는다"라고 포기했다. 그 다음으로는 블록 어린이 식기 세트를 리뷰했다. 발랄한 꾹TV의 모습에 크루들은 "저런 거 할 때마다 때리고 싶다" "나는 저거 편집하면서 또 봐야 해"라며 분노했다.

꾹TV는 저울 스푼으로 맛있는 유자차 만들기에 도전했다. 물 1잔에 25g 유자청이 들어가면 맛있다는 말에 섬세하게 계량했다. 결과는 실패였다. 물 양이 너무 많았기 때문. 꾹TV는 독특한 식기구 만들기에도 도전했다. 전동 드릴에 포크를 연결, '오토 포크'인 '오크'를 만들었다. 이어 포크로 파스타를 말았다. 결과는 성공적이었다. 다음 차례에서는 속도 조절을 잘못해 엉망이 됐다.

대도서관 윰댕 부부는 결혼 4년 만에 웨딩 촬영을 했다. 이날 윰댕은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에게 메이크업을 받았다. 대도서관은 "오늘의 주인공은 윰댕 님이니까 최고의 병풍이 되어줄게"라고 전했다. 모든 준비를 끝낸 대도서관 윰댕 부부는 스튜디오에 도착했다. 대도서관이 옷을 갈아입는 사이 반려견들도 웨딩 촬영에 함께하기 위해 옷을 갈아입었다. 턱시도를 입은 대도서관을 본 윰댕은 "자기 무슨 배우 같다. 시상식 같아"라고 말했다. 대도서관 역시 "자기 너무 예쁘다"라고 전했다.

야외 촬영을 하던 중 갑자기 음악이 흘러 나왔다. 브루노 마스의 'Marry you'였다. 대도서관은 "제가 커플링을 맞췄다. 장엄하게 음악 틀고 감동적으로 '채원아 나랑 결혼해줄래?'라고 할 생각이다. 펑펑 울지 않을까"라고 예상했다. 하지만 예상과 현실은 달랐다. 대도서관은 프러포즈 반지를 들고 "내가 자기를 위해서 준비한 약혼 반지야"라며 반지 케이스를 열었다. 대도서관은 "나랑 결혼해줄래?"라며 반지를 끼웠다. 윰댕은 "결혼했거든? 이미 했거든"이라며 여유로운 모습을 보였다. 대도서관은 이벤트를 준비했지만, 윰댕은 반지마저도 촬영 소품으로 알았다. 윰댕은 "이벤트 할 때는 티가 안 나서 전혀 몰랐다. 촬영 끝나고 옷 갈아입으러 갈 때 실감이 났다. 마음속으로 아주 깊이 감동받았다"라고 털어놨다.

스튜디오 녹화 도중 대도서관은 화장실에 갔다 오겠다며 자리를 비웠다. 그때 스튜디오에 음악이 흘렀다. 대도서관은 꽃다발을 들고는 "37년 만에 처음 만난 사랑과 같이 살면서 사랑스러운 모습들 때문에 내가 많이 배우고 행복하다. 많이 살아줘서 고맙고 앞으로도 같이 살자. 당신이 아플 때마다 나도 아프다. 우리 항상 건강하게 살자. 건강이 최우선"이라고 프러포즈했다. 감동받은 윰댕은 눈물을 보였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