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포인트1분]'오늘의 탐정' 신재하, 박은빈 지키기 위해 이지아 속였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KBS2 '오늘의 탐정' 방송 캡처


[헤럴드POP=이인희 기자]신재하가 이지아를 배신했다.

18일 방송된 KBS2 '오늘의 탐정'에서는 김결(신재하 분)과 이다일(최다니엘 분)이 선우혜(이지아 분)를 속인 장면이 그려졌다.

시종일관 선우혜의 말을 따라 행동했던 김결은 사실 정여울을 지키기 위해 일부러 선우혜를 따라다녔다. 그는 한상섭(김원해 분)에게 남긴 편지에서 "김결입니다. 저 선우혜한테 조정당하는 거 아니에요. 선우혜 옆에 있으면서 약점이 뭔지 찾아낼 겁니다. 그래서 제 손으로 직접 선우혜 처치할 거에요. 저 대신 여울이 잘 부탁드립니다"라는 메시지를 남기기도 했다.

포도 농장에서 이다일과 마주쳤을 때도 김결은 "당신 때문에 여울이까지 위험해질거야. 선우혜를 막아야 돼. 여울이까지 죽게 만들 수 없잖아"라며 정여울을 지키려 이다일과 계획을 꾸몄다.

결국 병원에서 이 모든 사실을 알게 된 선우혜는 "너희들 날 여기로 데리고 온 게 함정이었어? 너희 둘이 짜고 나 속인 거야?"라며 분노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리고 자신을 배신한 김결을 공격했다.

이 모습을 본 이다일은 참지 못해 선우혜를 공격했지만, 선우혜는 "난 한 번 죽었기 때문에 쉽게 안 죽어"라고 말하며 멀쩡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선우혜는 "걔를 살릴 거야, 날 공격할거야?"라며 이다일을 자극했고, 이다일은 "쟤를 살릴 거야"라며 쓰러져있는 김결에게 다가갔다.

김결은 이다일에 "나 때문에 다 망친 거죠. 나 신경 쓰지 말고 그냥 하려던 대로 했어야죠. 이랑이 못 지켜줘서 미안하다고 여울이한테 전해주세요. 그래도 나 처음으로 안 도망쳤어요"라고 마지막 말을 남기며 숨을 거뒀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