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뷰티인사이드’ 서현진♥이민기 관제탑 키스, 최고의 1분 ‘4.4%’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강서정 기자]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과 이민기의 관제탑 첫 키스가 분당 최고 시청률을 6.1%까지 끌어올리며 뜨거운 반응을 이어갔다.

지난 16일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연출 송현욱, 극본 임메아리) 6회의 분당 최고 시청률이 6.1%까지 치솟았다. 평균 시청률은 전국 기준 4.4%(닐슨코리아, 유료가구 기준)를 기록,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상승세에 불을 지폈다.

분당 시청률 6.1%를 기록한 최고의 1분은 한세계(서현진 분)와 서도재(이민기 분)의 로맨틱한 첫 키스 장면이었다.

이날 소년으로 변했던 한세계(김민석 분)는 서도재와 평범하지만 가장 특별한 일상을 보냈다. 집에도 갈 수 없게 된 NEW 한세계가 서도재의 집에 머물게 된 것. 일주일 내내 붙어 지내며 평범한 일상을 보낸 두 사람은 한 발 더 가까워졌다. 서도재는 한세계가 어떤 모습이든 똑같이 그를 대했고, 한세계 역시 서도재 앞에서만큼은 바뀐 얼굴을 하고도 본래의 자신처럼 지낼 수 있었다. 익숙하게 서로를 대하는 두 사람의 따뜻한 모습은 설렘지수를 높였다. ‘아무렇지도 않게 서로를 알아보는’ 평범한 일상이 끝나고, 한세계는 처음으로 본래의 얼굴로 돌아온 걸 아쉽게 느꼈다.

매일 함께 있었던 서도재와 떨어져 지내자 한세계는 문득 그가 그리워졌다. 서도재는 괜한 핑계를 대며 전화를 건 한세계를 불러내 관제탑으로 데려갔다. 관제탑 위에서 함께 아름다운 야경을 바라보던 두 사람. 서도재는 긴 활주로를 보며 자신의 일이 “어쩌면 만나지 못했을 사람들을 만나게 해주는 일, 어쩌면 사랑하지 못했을 사람들을 사랑하게 해주는 일”이라고 설명했다. 그를 바라보던 한세계는 “운명 같네요”라고 말했고, 서도재는 “우리요?”라고 답하며 미소를 지었다. 묘한 분위기 속에서 한세계는 서도재에게 먼저 깜짝 키스를 하고 말았다. 잠깐의 입맞춤이 끝나고 한세계는 ‘미안하다’며 사과했지만, 서도재는 그대로 한세계를 끌어당겨 키스했다. 시청자들의 가슴을 설레게 한 역대급 로맨틱 엔딩과 함께 한세계와 서도재의 마법 같은 로맨스에도 막이 올랐다.

말 못할 비밀을 가진 한세계와 서도재는 서로만이 이해할 수 있는 외로움과 아픔을 공유하며 가까워졌다. 두 사람은 예상치 못한 한세계의 변신에 일상까지 함께 하면서 서로에게 완전히 마음을 열게 됐다. 마침내 아름다운 첫 키스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두 사람. 평범한 일상이 가장 특별한 순간이 되는 한세계와 서도재의 로맨스는 이보다 더 달콤할 수 없는 설렘 폭풍을 몰고 왔다. 본격적으로 펼쳐질 두 사람의 운명적인 로맨스에 관심이 쏠린다. /kangsj@osen.co.kr

[사진] JTBC ‘뷰티 인사이드’ 방송 캡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