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N이슈] '현아♥' 이던도 큐브 떠날까…관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트리플H 이던, 현아(오른쪽)©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가수 현아가 오랜 기간 몸 담았던 큐브 엔터테인먼트를 떠났다. 이에 현아의 연인인 이던의 거취에도 많은 관심이 쏠린 상황이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5일 공식 입장을 통해 현아가 계약해지에 합의했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그동안 함께 해준 아티스트와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짧은 인사를 덧붙였다.

앞서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한 차례 현아와 이던의 퇴출을 언급했던 바. 이후 현아가 먼저 큐브 엔터테인먼트를 떠난 것이 확실시되면서 이던 역시 소속사에서 나올 가능성이 커졌다.

현아가 소속사와 계약 해지까지 이어지게 된 것은 이던과의 열애 발표가 발단이 됐다. 현아와 이던은 지난 8월 열애 소식이 알려졌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열애설 직후 두 사람 사이를 부인했으나 이내 현아가 직접 "사귀는 것이 맞다"고 밝히며 공식 열애를 시작했다.

그러나 펜타곤의 이던은 현아와 공개 열애를 한 직후 팬들의 반발을 사 직격탄을 맞았다. 그는 예정된 팬클럽 창단식에 불참했으며 결국 펜타곤 활동을 잠정 중단하기로 결정했다.

이후 이던은 지난달 공식 팬카페를 통해 "떳떳이 무대하고 진심을 보여주겠다던 제가 급작스럽게 사라져 당황스러웠을 팬분들에게 너무 죄송하다"며 "제가 선택한 일이기 때문에 오히려 이후에 더 큰 거짓말보다는 솔직하게 얘기해야겠다 생각을 하게 됐다"고 공개 열에 대한 이유를 설명했다.

이후 9월 13일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현아와 이던의 퇴출을 두고 번복하는 사태를 만들기도 했다. 소속사는 이날 오전 두 사람을 퇴출하기로 했다는 내용이 담긴 보도자료를 배포 했으나 하루도 채 지나지 않은 당일 오후 "결정되지 않은 사항"이라고 번복하는 촌극을 빚기도 했다.

한동안 혼란을 빚은 두 사람은 최근 여전히 예쁘게 만나고 있음을 인증하는 데이트 사진을 SNS에 공개해 당당한 연애를 이어가고 있다.
hmh1@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