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숭실사이버대, '2018 숭사인 가족 한마음 체육대회' 성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 숭실사이버대학교(총장 정무성)는 지난 13일 숭실대학교 운동장에서 개최된 '2018년 숭사인 가족 한마음 체육대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체육대회는 온라인 교육의 한계를 넘어 모든 학부·학과 및 사제, 학우 간의 친목과 화합을 도모하며 숭사인의 공동체 의식을 함양하고자 진행됐으며, 숭실사이버대 구성원 모두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은훈 총학생회장의 개회선언과 김은기 부총장의 축사, 강용아 초대 학생회장의 격려사를 시작으로 다양한 경기 종목, 이벤트 행사, 초청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됐다.

이날 참가 학우들은 피구를 비롯해 단체줄넘기, 물총 과녁 맞추기, 짐볼, 2인3각 릴레이 등 여러 종목에 참가했다. 특히 연예예술경영학과에 재학 중인 박테리아(박통일) 외 2팀이 축하공연을 펼쳤다.

김은기 부총장은 축사를 통해 "색상이나 응원 도구 등 체육대회에 참가한 학우들이 학부·학과별 아이덴티티를 나타내고 있어 놀랐고 또 이렇게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셔서 감사하다"며 "더불어 그간의 노고는 잊고 안전사고에 주의하며 재미있게 한마음 체육대회를 즐겼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강용아 초대 학생회장은 "이번 행사가 체육대회의 주인공인 재학생들에게 즐거운 자리가 됐으면 좋겠다"며 "재학생들의 힘과 마음을 합쳐 최고의 사이버대학교를 만들고 싶다"고 말했다.

숭실사이버대는 한마음 체육대회 외에도 고구려역사대장정 등 매년 국내외 문화탐방, 지역 간담회, 문화산책 릴레이, 교내동아리, 자격증 스터디 등 다양한 오프라인 활동을 지원하고 있으며, 오는 12월 1일부터 2019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모집을 시작한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