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NHN고도, 피터비즈센터 대화점 ‘고도몰 인증교육센터’ 1호점으로 지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신문

온라인쇼핑몰 솔루션기업 NHN고도는 쇼핑몰 창업 지원 활동을 적극 펼쳐나갈 ‘고도몰 인증교육센터’ 1호점으로 쇼핑몰전문 소호사무실 피터비즈센터 대화점을 지정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쇼핑몰 솔루션기업 NHN고도(이하 고도몰)는 쇼핑몰 창업 지원 활동을 적극 펼쳐나갈 ‘고도몰 인증교육센터’ 1호점으로 쇼핑몰전문 소호사무실 피터비즈센터 대화점을 지정했다고 16일 밝혔다.

고도몰 산하 온라인 창업 전문교육기관인 고도아카데미는 쇼핑몰 창업 단과교육 및 국비 지원 교육 심사 기준을 바탕으로 협력기관의 활동을 검토해 피터비즈센터 대화점의 공식 교육센터 인증을 확정했다. 고도아카데미는 인증교육센터와 협력을 통해 쇼핑몰 창업 지원 활동을 적극 펼쳐나갈 예정이다.

이번 피터비즈센터 대화점 인증교육센터 협약에 따라 쇼핑몰 솔루션 ‘고도몰5’ 교육 실습을 필두로 쇼핑몰 창업 필수 과정, 쇼핑몰 운영관리 및 국내외 시장분석, SNS 마케팅 등 쇼핑몰 구축 비즈니스 전문 교육이 실시된다. 여기에 쇼핑몰 창업 실무 교육 프로그램의 공동 개발 및 운영과 피터비즈센터 교육장을 활용한 맞춤형 교육 등 다양한 전문교육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경기 북부지역 쇼핑몰 창업자를 위해 피터비즈센터 사무실 입주비 할인과 입주사 대상 1:1방문컨설팅 등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 서비스가 지원될 예정이다. 인증교육센터에는 고도 아카데미 공식 사이트를 통한 교육 커리큘럼이 상시 안내되며 교육생 모집 등 다양한 마케팅 혜택도 주어진다.

고도아카데미는 전국 권역별, 서울 수도권 각지에 양질의 온라인 쇼핑몰 창업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다양한 교육 접점 발굴 육성을 위해 대학창업센터나 전문교육기관과의 협력을 강화해 왔다.

앞으로 시간적 공간적 제약을 해소하며 쇼핑몰 창업자와의 직접적 소통을 위해 전국 단위로 인증교육센터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양질의 비즈니스 전문교육 과정을 개설해 쇼핑몰 운영을 비롯해 매출 증대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교육을 진행하는 등 수준 높은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기획 운영해 나갈 계획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 부담없이 즐기는 서울신문 ‘최신만화’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