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GS샵, 3주간 똑소리 20주년 특집 '응답하라 1998'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파이낸스

[세계파이낸스=유은정 기자] GS샵은 '똑소리나는 원더샵'의 방송 20주년을 맞아 이달 말까지 3주 동안 '응답하라 1998' 특집방송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1998년 9월 '똑소리 살림법'이라는 타이틀로 첫 방송을 시작한 이 프로그램은 매주 같은 시간에 고정 편성하고 프로그램에 타이틀을 부여한 홈쇼핑 최초의 브랜드 프로그램이자 최장수 프로그램이다.

지난 20년 동안 주방, 식품, 생활용품 등을 소개하는 리빙 프로그램으로 락앤락 밀폐용기, 도깨비 방망이, 해피콜 양면팬, 한경희 스팀청소기, 글라스락 유리 밀폐용기, 컴팩트 전기오븐,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산지애 사과, 오트리 고메넛츠 등 상품을 판매했다.

GS샵은 주부들의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발맞춰 지난해 '똑소리나는 원더샵'으로 프로그램 타이틀을 리뉴얼하고 매주 수요일 오후 7시35분부터 9시40분까지 트렌드와 스타일에 민감한 요즘 주부들의 살림이야기를 풀어가고 있다.

특직 방송에서는 매 방송 추첨을 통해 20년 전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17일에는 터키 직수입 도자기 브랜드 케라미카 바뎀 6인조 식기+커트러리 세트를 구매한 고객 5명을 추첨해 6만원대에, NB 자이언트 킹랍스터 점보사이즈 3마리 구매 고객 10명을 추첨해 3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줄 예정이다.

viayou@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 Segye.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