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딜라이트, 귓속형 보청기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주경제



딜라이트 보청기가 이달 고채널 보청기를 1+1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딜라이트 보청기의 이번 프로모션은 여러 제품 중 ‘미니’ 16채널 제품을 1+1으로 제공한다.

‘미니’ 시리즈는 기존 제품보다 크기를 30% 줄인 제품으로 보청기가 외부로 노출되는 것을 꺼리는 경도•중도 난청인들에게 적합하고 자가 청력에 따른 잡음 감소와 어음분별력 향상을 지원한다.

제품은 최적화 모듈 방식을 채택하고 정밀 설계에 의해 크기를 혁신적으로 줄여 고막과 가장 가까운 위치에서 음향 재생이 가능해 음질이 좋아지고 깨끗한 소리를 제공하면서 외부로 돌출되지 않아 관리가 편하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제품은 선착순으로 한정판매하고 물량 소진 시 종료한다. 선착순 판별은 주문 접수 날짜 및 시간을 통해 확인할 예정이다.

딜라이트 보청기 관계자는 “비싼 가격으로 인해 보청기 착용에 어려움을 느끼는 난청인들의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이벤트를 시작했고 더 많은 분들께 혜택을 드리고 싶었으나 사정상 선착순으로 진행하게 됐다”며 “수많은 난청인들의 또 하나의 귀이자 청력지킴이가 될 수 있도록 보청기에 대한 진입장벽을 더 낮출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딜라이트 보청기가 지난 9월부터 진행하고 있는 청음 4채널 무상업그레이드 이벤트는 오는 10월 말일까지 계속 진행된다. 딜라이트 보청기의 대표 제품인 '청음' 8채널 제품 구입 시엔 12채널로, 12채널 제품 구입 시엔 16채널로 무상 업그레이드 혜택 제공이 주요 내용이다.

딜라이트 보청기의 다양한 이벤트와 관련한 내용은 대표번호 및 홈페이지, 전국 전문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하은 기자 haeun3710@ajunews.com

이한선 griffin@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