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로빈 후드의 완벽 리부트"…태런 에저튼 '후드' 1차포스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영화 '후드' 포스터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후드'가 역사상 최초의 영웅 ‘로빈 후드’의 완벽한 리부트를 알리는 메인 1차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영화 '후드'는 허세만 충만했던 스무살 귀족 청년 ‘로빈’이 후드를 쓴 동료들과 함께 통쾌하게 세상에 맞서 싸우는 활 액션 블록버스터.

이번에 공개된 메인 1차 포스터는 가장 먼저 전체적으로 젊고 현대적인 느낌을 안겨주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로빈 후드’ 캐릭터를 그린 이전 작품들과는 확실히 다른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한껏 뽐내며 눈길을 끄는 것.

태런 에저튼의 젊은 패기가 느껴지는 눈빛과 포즈부터 현대적 감각으로 만들어진 후드의 복장까지 전설적인 영웅의 아이콘 ‘로빈 후드’가 할리우드의 신세대 액션 스타 태런 에저튼과 만나 현시대에 걸맞은 21세기형 새로운 히어로 ‘로빈 후드’로 완벽하게 업그레이드했음을 보여주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양손에 화살을 가득 쥔 채 강렬한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태런 에저튼의 모습은 압도적인 아우라를 풍기며 '후드'가 선사할 활 액션의 신세계를 기대하게 만든다. 지금껏 본적 없는 활 액션과 함께, 허세와 정의감만 가득했던 20살 귀족 청년 ‘로빈’이 부당한 세상에 맞서 활을 든 영웅 ‘후드’로 거듭나며 펼치는 통쾌한 반란은 짜릿한 카타르시스까지 예고하고 있어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다.

태런 에저튼의 역대 가장 젊은 ‘로빈 후드’로 새로운 블록버스터 시리즈의 서막을 여는 '후드'는 오는 11월 개봉 예정이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