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 오늘(13일) 개최... 대상 트로피는 누구에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사)한국연예매니지먼트협회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사)한국연예매니지먼트협회(이하 '연매협')가 주최, 주관하는 드라마 시상식 '(주)케이스타그룹과 함께하는 2018 APAN Star Awards(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 측이 시상식 당일인 10월 13일 오늘, 트로피를 공개했다.

오늘(10월 13일 토요일) '2018 APAN Star Awards(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가 개최되는 가운데, 트로피 디자인이 공개되어 각 후보에 노미네이트된 배우들에 대한 관심과 함께 트로피가 어떤 배우들의 품에 안기게 될지에 대한 궁금증도 높아지고 있다.

이날 공개된 트로피의 디자인은 THE GREAT COMMUNE(TGC) 스튜디오의 최창섭 아트디렉터가 맡았다. 최창섭 아트디렉터는 '2018 APAN Star Awards(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의 공식 홈페이지, 포스터 및 로고 디자인 작업에 이어 트로피 디자인에까지 참여를 하게 됐다.

트로피의 메인 패턴은 일반 시상식의 고전적인 디자인에서 탈피하기 위해 연매협과 최창섭 아트디렉터의 끊임없는 의견 교환 끝에 탄생됐다. 가장 기본적인 선과 도형을 이용하여 다양한 콘셉트들을 만들기 위해 노력을 하였고 역할에 몰입해 드라마에 스며드는 배우들을 형상화해 색이 번지는 듯한 느낌과, 연기력으로 빛나는 배우들의 모습처럼 다채롭고 반짝이는 느낌으로 완성됐다.

최창섭 아트디렉터는 "K-컬처, K-드라마가 아시아를 넘어 세계 각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전 방송국의 드라마를 대상으로 하는 '2018 APAN Star Awards(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가 성공적으로 개최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트로피 역시 사람들이 생각할 수 있는 보통의 디자인에서 탈피해 새롭게 도약하는 느낌으로 제작했다"라고 밝혔다.

또한 연매협 강민 공동조직위원장은 "트로피에 화려함과 다채로움을 담아 새로움을 주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배우들이 누구나 가지고 싶어 하고, 오래도록 기념이 될 만한 선물 같은 트로피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라며 "수상하시는 배우들이 '2018 APAN Star Awards(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의 트로피를 받고 기뻐하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