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테일러 스위프트가 디자인한 '인스탁스 스퀘어 SQ6' 예약판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국후지필름은 유명 아티스트 테일러 스위프트가 직접 디자인한 ‘인스탁스 스퀘어 SQ6 테일러 스위프트 에디션(instax SQUARE SQ6 Taylor Swift Edition)’을 예약판매 한다고 14일 밝혔다.

인스탁스 스퀘어 SQ6 테일러 스위프트 에디션 예약판매는 200대 한정 수량으로 10월12일부터 19일까지 진행하며, 정식 출시일은 10월 22일이다. 에디션 상품은 테일러 스위프트 카메라와 전용스트랩, 틴케이스, 테일러 스위프트 필름세트로 구성했다. 가격은 24만 9천원이다.

예약판매 기간동안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테일러 스위프트 포스터를 증정하고, 구매자 자동 응모 추첨을 통해 11월 20일~21일 일본 도쿄에서 열리는 ‘Taylor Swift reputation Stadium Tour’ 티켓을 1인 2매씩 14명에게 선물한다. 당첨자는 10월26일 발표된다.

한편, 인스탁스 스퀘어 SQ6 테일러 스위프트 에디션은 검은색 바디에 금색의 레트로한 신문 패턴이 세련되게 새겨져 있으며, 테일러 스위프트의 앨범 ‘reputation’의 표지 디자인과 유사하게 디자인 되어있다. 렌즈 부분은 금색으로 고급스럽게 마감처리 되어 있으며, 카메라 뒷면에는 테일러 스위프트의 사인을 재현했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유명 아티스트의 손을 거쳐 완성된 제품인 만큼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는 아이템이다”라며 “예약 판매 기간을 이용해 상품을 구입하고 푸짐한 이벤트 선물도 받는 즐거움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ksh@fnnews.com 김성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