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요기요, "자라섬재즈페스티벌에서 요기요로 음식 주문하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배달앱 요기요가 오늘부터 14일까지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 일대에서 열리는 '자라섬재즈페스티벌'에 공식 주문 앱으로 참여한다. /알지피코리아


알지피코리아는 배달앱 요기요가 오늘부터 14일까지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 일대에서 열리는 '자라섬재즈페스티벌'에 공식 주문 앱으로 참여한다고 12일 밝혔다.

요기요는 직접 줄을 서지 않아도 소비자가 원하는 시간에 간편하게 테이크아웃을 할 수 있는 '테이크아웃' 카테고리를 서비스 중이다. 소비자가 요기요 앱에서 원하는 메뉴를 주문결제 한 뒤, 음식이 준비되면 해당 매장에 방문해 주문한 음식을 찾아가기만 하면 된다.

요기요는 이 서비스를 활용해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각종 페스티벌이나 스키장 등에서도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하게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관람객들이 길게 줄을 설 필요 없이 편리하게 음식 부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자라섬재즈페스티벌에서는 요기요 부스를 비롯해 북촌손만두, 청춘닭강정, 쉬림프박스 등 다양한 메뉴의 음식을 만나볼 수 있는 요기요존이 마련된다. 요기요 테이크아웃 카테고리에서 모든 음식점의 메뉴를 주문할 수 있으며 음식이 완성되면 전화나 문자를 통해 알려준다.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먼저 페스티벌에서 테이크아웃 서비스 사용 시 쿠폰란에 '자라섬요기요'를 입력하면 2000원이 즉시 할인된다.

요기요 부스에서는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포토 이벤트와 게임 이벤트가 진행되며, 14일 공연 종료 후에는 요기요 첫 주문 시 5000원, 재 주문 시 2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증정한다.

구서윤 기자 yuni2514@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