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드디어 등대같은 사람 만나" 오수진 KBS 기상캐스터, 웨딩 사진+결혼 소감 공개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오수진 인스타그램


[헤럴드POP=김나율기자]KBS 기상캐스터 오수진이 품절녀 대열에 합류한다.

12일 오수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결혼에 대한 소식을 알렸다.

오수진은 사진과 함께 "‘드디어’ ㅎㅎㅎ 등대같은 사람을 만났습니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몸이 안좋아 그야말로 고비를 넘길때에도, 흔들림없이 제 옆을 지켜주고, 오히려 아픈 딸 때문에 하루에도 천국과 지옥을 오르내렸을 우리 아빠에게 큰 의지가 되어준 남자친구. 그리고 큰 일을 겪는 동안 누구보다 아파하고 기다려준 남자친구의 어머니, 아버님 그리고 언니와 함께 더 큰 가족이 되려고 합니다"라고 했다.

또 "비가 오나 눈이 오나 쓰러지지 않도록 새로 지은 집의 주춧돌을 올리는 날, 다가오는 27일에 새롭게 시작하는 부부, 우리 가족에게 큰 힘을 주시기를 바랍니다. (괜한 부담 드릴까봐 한분 한분 찾아뵙지 못하는 점 양해부탁드려요. 천천히 감사의 마음 전하도록 할게요"라고 글을 남겼다.

사진 속 오수진은 웨딩드레스를 입고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예비 신랑의 팔짱을 끼고 환한 미소를 짓는 오수진의 모습이 사랑스럽다.

한편 오수진은 오는 27일 서울 양천구 목동의 한 성당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남자친구는 세 살 연상으로, 인테리어 업계 종사 중이라고 알려졌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