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안시성' 200만 돌파…추석 연휴 가장 먼저 웃었다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아이오케이컴퍼니 소속 배우 조인성이 주연을 맡은 영화 '안시성'이 단숨에 2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는 추석 연휴 시즌 개봉한 유일한 천만 영화 '광해, 왕이 된 남자'(2012)가 개봉 8일째인 200만 관객 돌파 시점보다 빠르다.

이와 함께 '안시성'(감독 김광식)은 2018년 '신과함께-인과연'에 이은 최고 한국 영화 흥행작 '독전'보다도 빠른 속도로 흥행 질주하는 등, '안시성'의 흥행 기운이 날이 갈수록 더해지고 있다.

이와 함께 개봉 이래 연일 박스오피스 1위를 유지하고 있는 '안시성'은 단 한번의 관객수 드롭 없이 연일 일일 관객수가 증가하는 기염을 토했다. '명당'과는 2배 이상의 격차를 벌리고 있다.

'안시성'의 멤버인 조인성, 남주혁, 엄태구, 박병은, 김광식 감독은 추석 연휴 무대인사 중 200만 관객 인증샷을 전했다. 청명한 가을 하늘 아래 눈부신 비주얼을 자랑한 ‘팀 안시성’ 멤버들은 200만 관객 돌파 깃발을 들고 관객들에게 흥행 감사 인증샷을 남겼다.

영화 속 안시성의 성주 양만춘 역의 조인성은 배우들을 대표해 "영화 상영 이후, 관객들의 박수가 나왔다는 댓글을 보고 정말 가슴이 뭉클했다. '안시성'의 흥행 주역은 바로 관객분들이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처럼 추석 연휴 극장가의 관객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안시성'은 어느 영화보다 역대급의 케미스트리와 팀워크를 보여준 '안시성'의 주역들이 추석 연휴 마지막인 수요일 및 금주 금, 토 지방 무대인사까지 함께할 예정이다.

영화 '안시성'은 가장 극적이고 위대한 승리로 전해지는 88일간의 안시성 전투를 그린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 단숨에 200만 관객을 돌파, 최고의 호평을 받고 있는 올 가을 최고의 블록버스터 '안시성'은 절찬 상영 중이다.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