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심장 멎게 하는 순간…고층 빌딩에 매달린 너구리의 운명은? (영상)

댓글 4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신문 나우뉴스]

서울신문

고층 건물 외벼겡 찰싹 달라붙어 있는 미국 너구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 용감무쌍한 너구리가 불가능할 것만 같은 미션을 완수해냈다.

22일(현지시간)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미 뉴저지 주 오션 시티의 한 고층 건물 외벽에 아슬아슬하게 매달려 있는 너구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예상치 못한 높이에 도달한 것으로 보이는 너구리 한 마리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희귀한 광경에 인파가 몰려들었고, 사람들은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있는 너구리를 넋 놓고 쳐다보았다.

지나가던 행인들의 시선이 모두 한 곳으로 모인 가운데, 갑자기 너구리는 양 다리를 뻗으면서 9층 높이가 넘는 건물 아래로 떨어졌다. 이를 지켜보고 있던 사람들은 입을 모아 ‘안돼’(No)를 외쳤고, 숨이 멎을 것 같은 상황을 경험해야했다.
서울신문

사람들의 심장을 멎게 만든 낙하 순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다행히 모래 바닥 위에 착륙한 너구리는 아무 일도 없었던 것처럼 일어서서 빛의 속도로 사라졌다.

해당 영상을 촬영한 남성 미카 레아는 “친구들과 함께 산책로를 걷는 도중에 고층 건물에 오른 너구리를 발견했다. 유기동물 처리반을 비롯해 많은 사람들이 모여 너구리를 걱정했다”며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한편 그가 찍은 영상은 소셜 미디어에서 단 몇 시간 만에 1만 3000건이 넘는 조회 수를 기록했고, 이를 본 사람들은 “가엾은 녀석, 아마 어딘가에서 내부 장기가 파열돼 사망했을 것이다”라거나 “무사한 것 같아 기쁘다. 다시는 높은 빌딩에 올라가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다”는 반응을 보였다.



사진=데일리메일

안정은 기자 netineri@seoul.co.kr



    ▶ [웰 메이드 N], 재미있는 세상[나우뉴스]

    ▶ [인기 무료만화] [페이스북]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