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임창정, ‘히든싱어5’ 왕중왕서 신곡 공개..2천만원 주인공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김나희 기자] 가수 겸 배우 임창정이 ‘히든싱어5’ 왕중왕전에서 신곡을 공개한다.

23일 밤 10시30분 방송되는 JTBC 예능 ‘히든싱어5’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치열한 접전 끝에 ‘킹 오브 히든싱어’가 탄생하는 모습이 전파를 탄다.

특히 이날 스페셜 무대로 오랜만에 가수로서 컴백을 예고한 임창정은 신곡을 전격 공개해 시선을 모은다. 14집 타이틀곡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로 컴백하는 그가 이번엔 과연 어떤 역대급 발라드 무대를 보여줄지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 외에도 13명의 모창 능력자들이 꾸미는 스페셜 무대가 준비돼 있다. 이번 시즌5 13명의 모창신들이 강타, 전인권, 싸이, 케이윌, 린, 고유진, 홍진영, 에일리, 바다, 양희은, 자이언티, 박미경의 목소리로 들려줄 하모니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제작진은 이번 스페셜 무대 또한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청하가 한 모창 능력자와의 누구도 예상치 못한 뜻밖의 인연을 공개하며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는 후문. 청하는 당시의 상황을 언급하며 ’여운이 많이 남는 사람‘, ’큰 선물을 가진 사람‘이라고 전해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청하와 인연이 있는 모창 능력자는 이번 23일 ’히든싱어5‘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엇보다 시즌5 왕중왕전 우승자는 2천만 원의 상금과 함께 유럽 왕복 티켓을 거머쥐게 된다. 2등에게는 상금 500만원과 함께 동남아 여행권, 3등에게는 상금 300만원과 일본 여행권이 부상으로 주어진다. 과연 13명의 모창신들 가운데 2천만 원이 걸린 왕좌의 주인공은 누가 될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한편 ‘히든싱어5’ 왕중왕전에는 ‘책받침 강타’ 김민창, ‘30초 전인권’ 한가람, ‘슈퍼대디 싸이’ 김성인, ‘오늘부터 케이윌’ 정한, ‘남자 린’ 최우성, ‘초밥집 린’ 안민희, ‘파리넬리 고유진’ 강형호, ‘우유배달 홍진영’ 유지나, ‘15kg 감량 에일리’ 강고은, ‘선착순 바다’ 최소현, ‘단역배우 양희은’ 김유정, ‘지하연습실 자이언티’ 박준영, ‘인쇄소 박미경’ 이효진까지 총 13명의 모창신들이 출전한다. / nahee@osen.co.kr

[사진] JTBC 제공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