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EPL 리뷰] '마레즈 멀티골' 맨시티, 카디프 5-0 대파...2위 등극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 오승종 기자= 역시 맨체스터 시티의 화력은 대단했다. 맨시티는 카디프 시티 원정에서 치러진 프리미어리그 6라운드에서 화력을 폭발시키며 대승을 거뒀다.

맨시티는 22일 오후 11시(한국시간) 영국 웨일즈 카디프에 위치한 카디프시티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8-19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6라운드에서 카디프를 5-0으로 제압했다. 이로써 맨시티는 승점 16으로 리그 2위로 올라섰다.

[선발 라인업]

홈팀 카디프는 펠티에, 알터, 에더리지, 에쿠엘레, 커닝햄, 호일렛, 모리슨, 워드, 레이드, 랄스, 카마라사가 선발로 나왔다. 이에 맞서 맨시티는 페르난지뉴, 아구에로, 워커, 델프, 오타멘디, 권도간, 스털링, 라포르테, 에데르손, 베르나르두 실바, 사네가 출전했다.

[경기 내용]

전반전 맨시티가 엄청난 화력을 보여줬다. 맨시티는 전반 32분 베르나르두 실바의 패스를 받은 아구에로가 페널티 박스 중앙에서 오른발 슈팅을 시도해 골을 기록하며 리드를 가져왔다.

전반 35분 베르나르두 실바가 두 번째 골을 기록했다. 코너킥 상황에서 사네가 올린 크로스를 베르나르두 실바가 헤딩으로 연결해 카디프의 골망을 갈랐다.

전반 44분 엄청난 골이 나왔다. 귄도간이 스털링이 내준 공을 페널티 박스 바깥에서 강력한 슈팅으로 연결했고, 공은 멋진 궤적을 그린 후 득점으로 연결됐다.

후반 22분 맨시티가 쐐기골을 기록했다. 귄도간의 패스를 받은 마레즈가 페널티 박스 중앙에서 왼발 슈팅을 시도해 또 한 번 카디프의 골문을 두드렸다.

후반전 카디프는 적극적으로 교체카드를 사용하며 만회골을 노렸다. 그러나 오히려 마레즈가 경기 막판 자신의 두 번째골을 터뜨리며 경기는 맨시티의 무실점 대승으로 종료됐다.

[경기 결과]

맨체스터 시티(4): 아구에로(전반 32분) 베르나르두 실바(전반 35분) 귄도간(전반 44분) 마레즈(후반 22분, 후반 44분)

카디프 시티(0): -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