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뉴욕 한인지역 산후조리원서 흉기난동…아기 3명 찔려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앵커]

미국 뉴욕의 한인밀집지역에 있는 산후조리원에서 갓 태어난 아기 3명이 흉기에 찔려 크게 다쳤습니다. 유력한 용의자로 이곳에서 일하는 50대 여성이 지목됐습니다.

조택수 기자입니다.



[기자]

한인들이 많이 사는 미국 뉴욕 북서부 플러싱 지역의 한 산후조리원입니다.

구급차가 서 있고 문 앞에는 기저귀가 보입니다.

현지시각 21일 새벽 3시 45분쯤 이곳에서 갓 태어난 아기 3명이 흉기에 찔린 채 발견됐습니다.

[후아나타 홈스/뉴욕 경찰청 부청장 : 조리원 직원들이 칼에 찔린 3명의 아기를 발견했습니다. 태어난 지 3일에서 한 달 된 아기들이었습니다.]

아기 아버지와 여성 직원 등 2명도 다리와 가슴을 찔렸습니다.

모두 병원으로 옮겨졌고 생명에는 지장이 없습니다.

사건 당시 조리원에는 여자 아기 5명과 남자 아기 4명, 그리고 산모들이 있었습니다.

이 조리원에는 주로 중국인들이 드나들었고 한국인도 가끔 보였다고 CNN은 보도했습니다.

또 주 정부에서 허가를 받지 않은 곳이라고도 덧붙였습니다.

[곽정희/인근 주민 : 갓난아기와 임신한 여성, 산파 등이 드나들던 곳이라고 친구한테 들었어요.]

경찰은 건물 지하실에서 팔을 자해해 피를 흘리며 쓰러져 있던 52살 여성을 유력한 용의자로 보고 범행 동기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조택수 기자

JTBC, JTBC Content Hub Co., Ltd.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JTBC Content Hub Co., Ltd.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