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김제시장애인종합복지관-김제단야로타리클럽, 추석선물 나누기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웨이 우찬국 기자]김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강정완)은 지난 20일(목)“국제로타리클럽 3670지구 김제단야로타리클럽(회장 이화윤)”과 함께 재가장애인 자택을 방문하여 명절물품(식용유, 돼지갈비, 과일 등)을 전달하여 드림으로써 풍성한 명절을 보내실 수 있도록 도움의 손길을 펼쳤다.

이날 명절 선물을 직접 받은 주민들은 “추석을 맞이하는데 많은 선물 덕분에 더욱 풍성한 명절이 될 것 같다. 멀리까지 찾아와 주셔서 감사하다”며 뜻을 전했고, “바쁘신 와중에도 불구하고 직접 찾아와 명절 선물을 전달해줘서 무척 감사하다”고 밝혔다.

김제단야로타리클럽 이화윤 회장은 “장애인 분들의 풍성한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명절 선물을 직접 나눠드리고 따뜻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고, 나누게 된 명절선물이 재가 장애인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로타리클럽의 세계적 연합체인 국제로타리의 사명은 타인에 대한 봉사를 제공하고, 성실을 장려하며, 비즈니스와 전문직, 그리고 지역사회 지도자들간의 친교를 통해 세계이해와 친선, 평화를 증진시키는데 있으며, 김제단야로타리클럽의 이화윤 회장은 “세상에 감동”을 이라는 RI테마를 이루기 위해 회원 각자가 가진 힘과 재능을 모아 필요한 곳에 적절히 쓰일 수 있도록 노력하는 회장의 역할을 충실히 다하겠다고 밝혔다.

호남 우찬국 기자 uvitnara@paran.com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