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이슈S] '셋째 임신' 선예가 직접 밝힌 은퇴와 가수로서 계획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이은지 기자] 셋째 임신 소식을 전한 원더걸스 출신 가수 선예가 직접 입을 열었다.

선예는 지난 21일 셋째 임신 소식을 전했다.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국내 연예게 복귀를 선언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 이 같은 소식을 전해 의구심을 자아냈다.

이후 선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은퇴와 관련된 이야기를 비롯해 임신 소식을 다시 한 번 전하며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먼저 선예는 "저희 가정에 찾아온 또 하나의 선물, 셋째 소식을 전할 수 있게 돼 감사하고 기쁘다. 응원해주시고 축하해 주시는 모든 분들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전해드린다"며 "더불어 세상 모든 엄마들 화이팅입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사실과는 다른 여러 기사들과(한번도 제 입으로 은퇴를 선언한 적 없습니다.) 뾰족한 댓글들 또한 잘 알고있지만 무엇이든 적절한 타이밍에 최선의 모습으로 '가수'라는 직업에 대한 부끄러움 없도록 좋은 음악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이는 셋째 임신과 출산으로 인해 연예계 복귀가 무산 되는 것이 아니냐는 우려와 그동안 선예에게 쏟아진 부정적인 반응을 의식한 것으로 보인다. 과연 선예가 국내 연예계에 팬들의 환호를 받으며 성공적으로 복귀할 수 있을지 지켜볼 일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