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임신' 선예 "은퇴 선언한적 없다, 뾰족 댓글 잘알아"(입장전문)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선예 인스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POP=배재련 기자]선예가 은퇴 선언을 한적이 없다고 밝혔다.

원더걸스 출신 선예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셋째 임신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선예는 "저희 가정에 찾아온 또 하나의 선물, 셋째 소식을 전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고 기쁩니다! 응원해주시고 축하해 주시는 모든 분들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전해드려요^^ 더불어 세상 모든 엄마들 화이팅입니다!!"라고 적었다.

이어 "사실과는 다른 여러 기사들과(한번도 제 입으로 은퇴를 선언한 적 없습니다.) 뾰족한 댓글들 또한 잘 알고있지만 무엇이든 적절한 타이밍에 최선의 모습으로 “가수”라는 직업에 대한 부끄러움 없도록 좋은 음악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고 해명했다.

한편 그룹 원더걸스로 데뷔한 선예는 지난 2013년 캐나다 교포이자 선교사인 제임스 박과 결혼하고, 2015년 원더걸스에서 공식 탈퇴했다. 이후 결혼한 해에 첫 딸을 출산, 지난 해 4월에는 둘째 딸을 출산했다.

최근 JTBC '이방인'에 출연하며 캐나다에서의 일상을 공개했고, 최근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고 연예계 복귀를 예고했다.

#다음은 선예 입장 전문

저희 가정에 찾아온 또 하나의 선물, 셋째 소식을 전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고 기쁩니다! 응원해주시고 축하해 주시는 모든 분들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전해드려요^^

더불어 세상 모든 엄마들 화이팅입니다!!

사실과는 다른 여러 기사들과(한번도 제 입으로 은퇴를 선언한 적 없습니다.)

뾰족한 댓글들 또한 잘 알고있지만 무엇이든 적절한 타이밍에 최선의 모습으로 “가수”라는 직업에 대한 부끄러움 없도록 좋은 음악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