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뮤직뱅크' 선미, 1위 '4관왕'…"걱정해주신 덕분에 건강 회복"[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고승아 기자]가수 선미가 '사이렌'으로 1위의 영예를 안았다.

21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는 선미가 9월 셋째 주 1위에 올랐다.

이날 방탄소년단의 '아이돌(IDOL)'과 선미의 '사이렌(Siren)'이 1위 후보에 오른 가운데 선미가 '사이렌'으로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선미는 "저 진짜 1위 했느냐. '뮤직뱅크'에서 처음 1위다. 뜻깊은 상이다. 정말 기쁘고 너무 감사하다. 안 아프게 건강하게 활동하겠다. '사이렌' 많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며 감격해했다.

또 무대에 앞서 선미는 지난주 어지럼증으로 인해 생방송에 불참한 것에 대해 "여러분이 걱정해주신 덕분에 잘 회복하고 무대에 오르게 됐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저번주에 방탄소년단분들이 1위 하셨던데 제가 이번에 활동 마지막주다. 제가 1위를 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며 너스레를 떨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어 핑크베이지 톤의 드레스를 입고 무대에 올라 고혹적이면서 절제미가 돋보이는 퍼포먼스를 선사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갓세븐부터 우주소녀, 드림캐쳐, 유니티까지 다양한 그룹의 컴백 무대도 이어졌다. 갓세븐은 '럴러바이'로 달달하면서도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사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우주소녀는 마법학교의 소녀 콘셉트로 '부탁해'의 무대를 꾸몄고, 드림캐쳐는 'What'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군무를 선사했다. 유니티는 '난 말야'로 상큼한 복고 매력을 뽐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GOT7, NCT DREAM, S.I.S, 더보이즈, 공원소녀, 남우현, 네이처, 노라조, 뉴키드, 드림캐쳐, 백퍼센트, 선미, 오마이걸, 우주소녀, 유니티, 임팩트, 정동하, 펜타곤, 효민이 출연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