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음식 ♥해"…'가요광장' 이수지X김민경, 먹신들의 특별한 '먹방'(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김민경, 이수지/사진=헤럴드POP DB


[헤럴드POP=고승아 기자]김민경과 이수지가 음식에 대한 사랑으로 웃음을 전했다.

21일 방송된 KBS라디오 쿨FM '이수지의 가요광장'에는 김민경이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이수지는 김민경에 대해 "저를 참돼지로 만들어준 사람이다"라고 말했고, 김민경은 "맞다. 그런데 왜 살이 빠진 것 같냐"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김민경이 '외롭지 않다'고 말하자 이수지는 "왜 외롭지 않느냐. 만나는 사람이 있느냐. 사랑하고 있는 사람이 있는 거 아니냐"고 거듭 물었고, 김민경은 "옆에 사랑하는 음식들이 많은데 외롭지 않다. 저는 항상 사랑하고 있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특별한 음식 먹방이 진행됐다. 라디오를 통해 먹는 소리를 들려주고 청취자가 음식 이름을 맞추는 것. 김민경은 "왜 음식을 이렇게 적게 주냐"고 아쉬워했고, 이수지가 "에피타이저 정도로 생각하고 먹어달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먹신퀴즈'의 이번 정답은 '갈비찜'이었다. 이수지는 "요즘 추석 음식으로 갈비찜을 많이 하지 않아서 아쉽다"면서 "저희 집에 갈비찜에는 밤도 같이 들어간다"고 설명했다.

이에 김민경은 "수지 씨는 밤을 먹느냐. 전 오로지 고기와 흰 쌀 밥만 먹는다. 당근, 밤, 감자 안 먹는다"고 말했고, 이수지는 폭소하며 "이번에 찾아보시는 건 어떠냐"고 제안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김민경은 추석을 맞이해 특집으로 오는 25일까지 '가요광장'을 찾아 먹신퀴즈 코너를 진행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