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118만원 짜리 스펀지 구두, 올해도 품절

댓글 2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부엌에서 쓰는 스펀지를 덧붙여 만든 구두가 높은 가격에도 완판됐다.

19일(현지시간) 영국 더 선 등에 따르면 유명 디자이너 크리스토퍼 케인이 지난해 런던패션위크에서 처음 공개한 '스펀지 스틸레토 힐'이 올해도 품절됐다.

파이낸셜뉴스

디자이너 크리스토퍼 케인이 디자인 한 스폰지 구두 /사진=크리스토퍼 케인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펀지를 구두 발등 위와 뒤꿈치, 스트랩 부분에 붙여 디자인한 이 구두의 가격은 800파운드, 한국 돈으로 약 118만 원이다. 케인이 제작한 다른 구두가 66만 원 선인 것에 비하면 2배 가까이 비싼 편이다.

파이낸셜뉴스

지난 9월 14일 부터 18일에 열린 영국 런던 패션 위크에 참여한 디자이너 크리스토퍼 케인(맨 왼쪽)과 친구 사만다 카메론(가운데), 스폰지 구두를 신은 그의 여동생 태미 케인(맨 오른쪽)/사진=가이 월터스 트위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높은 가격과 '설거지에 쓰는 스폰지로 만든 것 같다'라고 조롱하는 트위터 유저들의 발언은 판매에 영향을 주지 못했다. 여러 논란이 무색하게 스펀지 구두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품절돼 일시적인 인기가 아니란 것을 증명했다.

크리스토퍼 케인은 데뷔 초인 2007년에 신인 디자이너상을 수상했다. 그는 명품 브랜드 베르사체의 러브콜을 받은 데 이어 지난 2013년에는 '올해의 여성복 디자이너 상'을 수상해 영국 패션계를 대표하는 스타 디자이너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그는 지난 14일부터 18일까지 열린 런던패션위크에서 새 컬렉션 ‘렛츠 토크 어바웃 섹스’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onnews@fnnews.com 디지털뉴스부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