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생일축하해” 브아걸 완전체 모였다...반가운 근황 [★SHOT!]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지민경 기자] 그룹 브라운 아이드 걸스가 제아와 가인의 생일을 맞이해 오랜만에 완전체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20일 브라운 아이드 걸스 멤버들은 자신의 SNS에 제아와 가인의 생일을 축하하며 네 멤버가 모두 함께 모여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나르샤는 “#실시간 #합동생일파티 #내생일연말이라고스리슬쩍묻어가지마라 #날좀챙겨 #가인이 #제아 #생일축하”라는 글로 멤버들의 생일을 축하했고 제아와 미료 역시 멤버들을 사랑한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 카페에서 다정하게 사진을 찍고 있는 나르샤와 미료, 제아, 가인의 모습이 담겨 있다. 오랜만에 보는 네 멤버들의 모습에 팬들은 반가운 인사를 쏟아냈다.

브라운 아이드 걸스는 지난 2006년 데뷔해 다수의 히트곡을 발매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하지만 지난 2015년 이후 완전체 활동을 하지 않아 팬들의 아쉬움을 자아내기도.

최근 나르샤는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브라운 아이드 걸스 활동에 대해 “해체가 아닌데 해체로 아는 분들이 많다. 팀이라는 게 개인만 생각할 수 없지 않나. 지금은 개개인이 자기가 할 수 있는 걸 하는 시간인 것 같다. 좋은 곡 나오면 같이 할 수 있다”고 설명하며 팬들에게 고마움과 미안함을 전했다. /mk3244@osen.co.kr

[사진] 제아 인스타그램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