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아직 추락하고 있어요"…세리머니 펼치다 수렁에 빠진 축구선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FC 취리히의 공격수 벤야민 코롤리가 21일(한국시간) 키프로스의 네오 GSP 스타디움에서 열린 AEK 라르나카(키프로스)와 2018-2019 UEFA 유로파리그 조별리그 A조 1차전에서 결승골을 터트린 뒤 콘크리트 담을 뛰어넘고 있다.(EPA=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이영호 기자 = "아직도 추락하고 있어요."

2018-2019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 경기에서 결승골을 넣고 기쁨에 겨워 골 세리머니를 펼치던 선수가 자칫 생명까지 위협받을 뻔한 아찔한 상황을 연출했다.

주인공은 FC 취리히에서 뛰는 코소보 출신 공격수 벤야민 코롤리(26)다.

코롤리는 21일(한국시간) 키프로스의 네오 GSP 스타디움에서 열린 AEK 라르나카(키프로스)와 2018-2019 UEFA 유로파리그 조별리그 A조 1차전에서 0-0으로 팽팽하던 후반 16분 상대 수비수 핸드볼 반칙으로 따낸 페널티킥 키커로 나서 득점에 성공했다.

기쁨에 겨운 코롤리는 원정 팬들과 기쁨을 나누기 위해 골대 뒤 광고판을 훌쩍 뛰어넘은 뒤 곧바로 두 번째 콘크리트 담도 호기롭게 넘어섰다.

중계 카메라도 코롤리의 모습을 생생하게 TV 화면으로 전달했다. 하지만 두 번째 콘크리트 담을 넘은 코롤리의 모습이 갑자기 화면에서 사라졌다.

연합뉴스


FC 취리히의 공격수 벤야민 코롤리가 21일(한국시간) 키프로스의 네오 GSP 스타디움에서 열린 AEK 라르나카(키프로스)와 2018-2019 UEFA 유로파리그 조별리그 A조 1차전에서 결승골을 터트린 뒤 콘크리트 담을 뛰어넘다 수렁에 빠진 뒤 걸어나오고 있다.(EPA=연합뉴스)



코롤리가 뛰어넘은 두 번째 콘크리트 담 뒤로는 관중석과 경기장을 분리하는 수렁이 있었다. 코롤리는 광고판으로 착각하고 뛰어넘다 수렁에 빠졌다.

키가 184㎝인 코롤리가 중계화면에서 완전히 사라질 정도로 수렁은 깊었다.

코롤리의 추락 모습을 본 원정 팬들은 깜짝 놀랐고, 동료들도 콘크리트 담 밑을 내려다보며 코롤리의 상태를 살폈다.

다행히 코롤리는 부상 없이 다시 수렁에서 올라와 경기를 마칠 수 있었다. 그의 득점은 결승골이 됐고, 경기는 FC취리히의 1-0 승리로 끝났다.

코롤라의 추락 장면은 SNS를 통해 퍼져나갔고, "아직도 추락하고 있어요"라는 댓글이 남겨지기도 했다. 또 다른 네티즌은 '추락하는 천사'라는 댓글도 남겼다.

horn90@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