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유퀴즈온더블럭' 유재석, TMI 조세호에 "최악이야. 토크 줄여"폭소[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조경이 기자] 유재석과 조세호의 토크 케미가 폭소를 자아냈다.

19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유재석과 조세호가 퀴즈왕을 찾아나서는 모습이 공개됐다.

유재석은 조세호의 눈이 충혈됐다며 "저는 컨디션이 너무 좋아서 미쳐버릴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어제 10시부터 잤다. 몸 컨디션이 20대 초반이다"라고 전했다.

조세호가 "요즘 유재석은 춤과 토크면 모든 것이 가능하다는 말이 있다"고 언급했다. 유재석은 "장소 불문, 음악 가리지 않는다"고 답했다.

유재석과 조세호가 장흥에서 서울로 수학여행을 온 초등학생 6학년 학생들과 대화를 시도했다. 학생들은 "유재석 아저씨를 보고 싶었다. 인기가 많다. 런닝맨"이라고 이야기했다.

조세호가 유재석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에 대해 묻자 '메뚜기'라고 답했다. 조세호하면 떠오르는 이미지에는 "없어요"라고 말해 조세호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학생들은 유재석과 사진을 찍고 싶다고 했다. 또한 유재석에게 "전화번호는 못 주죠? 안 뿌릴게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OSEN

이후 두 사람은 신촌행 버스를 타고 시민들과 '퀴즈' 대회를 시작했다. 첫번째 퀴즈왕이 탄생했다. 음악을 전공하는 여대생이었다. 5문제를 모두 맞추고 100만원을 현금으로 받았다.

이대역 주변을 둘러보던 조세호가 과거 추억을 소환하며 세세히 이야기하기 시작했다. TMI(투 머치 인포메이션)의 정석 조세호가 끝없는 에피소드를 전하자, 유재석이 "자기야 최악이야. 있었던 일 다 말 할거야? 토크 줄여"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점심으로 파스타를 먹으면서도 티격태격을 계속 했다.

식사 후 연세대학교 학생들과 만났지만 아쉽게도 퀴즈왕이 탄생하지는 못했다.

이후 거리를 걷다가 조세호가 강아지에게 말을 걸자, 유재석은 "요즘 그렇게 웃기는 시대 아니다. 작위적인 것 하지 말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rookeroo@ose.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