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7 (수)

은발 포커페이스 소녀, '여신의 키스' 신규 캐릭터 '엘리' 등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은발 포커페이스 소녀, '여신의 키스' 신규 캐릭터 '엘리' 등장

게임메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여신의 키스'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플레로게임즈)

플레로게임즈는 19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여신의 키스' 서비스 2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파일럿 '엘리'를 추가한다. '엘리'는 미국 국적 소녀로, 은발에 포커페이스를 특징으로 앞세웠다. 광대처럼 생긴 인간형 기체에 탑승하는 '엘리'는 적의 행운을 낮추고, 아군 전체에 버프를 부여한다. 이와 함께 '미야 이바노브나', '필리아 제나키스', '니나 크루거', '아리엘 로시' 등 신규 서약 코스튬 4종을 추가됐다.

플레로게임즈는 20일과 21일에 접속 보상으로 원하는 파일럿과 서약할 수 있는 아이템 '서약 반'를 증정한다. 아울러 10월 2일까지 게임에 1회 이상 접속한 유저에게 '다이아', '골드', '공용 훈장', '여신의 브로치', '2주년 오파츠 상자', '빨간색 미스터리 상자' 등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에 신규 아이템 '파일럿 선택박스'와 기존 아이템보다 성능이 향상된 '2주년 오파츠 상자' 등을 보상으로 제공하는 7일 누적 접속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일럿 선택박스'를 통해 캐릭터 8종 중 원하는 것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여신의 키스'는 미소녀들이 메카닉 유닛을 타고 세상을 구하는 이야기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수집형 RPG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