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스파크랩 그룹, 사이버 보안 & 블록체인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 출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키뉴스 이길주 기자] "스파크랩의 브랜드와 네트워크 및 전문 지식을 워싱턴 D.C.를 기반으로 활용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특히 마이크로소프트의 전 최고 소프트웨어 설계자인 레이 오지, 라이트코인의 개발자 찰리 리, 링크드인의 공동설립자 에릭 리 등 업계에서 입지를 굳혀온 인물들이 차세대 사이버 보안, 블록체인 분야 스타트업을 고문 및 멘토로서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와 벤처 캐피탈 펀드의 글로벌 네트워크인 스파크랩 그룹이 사이버 보안 및 블록체인 스타트업 관련 액셀러레이터 프로그램을 19일 새로 출범하며 마이크 보트 스파크랩 사이버시큐리티앤블록체인의 공동 설립자 및 경영 파트너가 이같이 말했다.



스파크랩 사이버시큐리티앤블록체인은 관련 분야에서 풍부한 경험을 보유한 2인의 기업가인 브라이언 박과 마이크 보트가 이끌어 나간다. 브라이언 박은 총 세 번의 창업 경험이 있으며, 전세계 최대 규모의 창업 커뮤니티인 스타트업 그라인드의 전 COO이다. 마이크 보트는 테크크런치 선정 최고 액셀러레이터 20으로 선정되기도 한 브랜더리의 전 전무이사다.



스파크랩 사이버시큐리티앤블록체인 프로그램은 미국 워싱턴 D.C.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첫 프로그램은 2019년 3월 시작될 예정이다.



키뉴스

스파크랩 사이버시큐리티앤블록체인 팀(사진=스파크랩)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Copyright ⓒ 온라인 디지털 경제미디어 키뉴스(K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