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제이비랩, 풍성한 한가위 맞이 '할인 기획전'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은혜 기자]
PC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다양한 음향기기, 차량용품 등을 판매하고 있는 제이비랩은 추석을 맞이해 다양한 제품 할인 기획전을 실시한다.

할인 기획전 대상은 ▲차량용 공기청정기로 큰 인기를 몰고있는 제이비랩 애니케어 ▲알람, 라디오, 무선충전 블루투스 등 다양한 기능을 하나로 담은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 블루큐브 블랙 ▲보조배터리 기능을 더한 에너지 스피커 ▲화려한 LED 조명으로 신나는 분위기 연출이 가능한 스테이지링 스피커다. 추석 기획전은 오는 27일 오후 1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보다 다양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도록 타임세일도 준비했다. 9월 말까지, 이틀이 하나의 제품을 보다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준비된 제품은 ▲퀄컴 차량용 3포트 충전기 QC303 ▲블루투스 마이크 캣츠 ▲하이엔드 유선 이어폰 JE701 ▲퀄컴 5포트 멀티충전기 QC305 ▲차량용 송풍구 거치대 JSS1 ▲하이파이 블루투스 스피커 HRS-10XB ▲무통증 인이어 이어폰 JE301이다.

각 각의 제품마다 타임세일이 진해되는 날짜 및 시간이 상이하며 정확한 일정은 제이비랩 공식쇼핑몰 '제이비샵'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마트PC사랑(http://www.ilovep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