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47634658 0292018091547634658 06 0602001 5.18.11-RELEASE 29 OSEN 46565803

'강남미인' 차은우♥임수향, 모두가 기다린 대망의 첫키스 [어저께TV]

글자크기
OSEN

[OSEN=이소담 기자] 종영이 다가올수록 모두가 한 목소리로 말했다. 도대체 첫키스는 언제 나오냐는 것. 드디어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서 차은우와 임수향의 공개 연애부터 첫 키스까지 속전속결로 로맨스가 진행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지난 14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극본 최수영, 연출 최성범)에서는 도경석(차은우 분)과 강미래(임수향 분)가 비밀연애를 공개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원작이 있는 작품. 때문에 미래와 경석의 키스신이 언제 담기는 지에 대한 관심도 많았던 바다. 두 사람이 예쁘게 연애하는 모습을 보고 싶은 마음은 종영이 다가올수록 더욱 커지고 더 많이 보지 못하는 아쉬움이 생겼던 바. 드디어 등장한 키스신에 시청자들의 반응 역시 뜨겁다.

이날 미래는 경석과 커플이 아니었냐는 질문에 용기를 냈다. 경석도 미래가 자신의 여자친구라고 고백, 친구들 앞에서 두 사람이 연인임을 선언했다. 미래는 잘 어울린다는 친구들의 말을 듣고 행복해했다.

OSEN

한 번 밝히고 난 다음부터는 당당하게 공개 연애에 나섰다. 특히 교복을 입고 하루 종일 데이트에 나선 것. 이는 미래가 교복을 입은 학생들을 보며 “나 저런 거 한 번도 못 해봤다. 남자애들이랑 다니고 싶었다는 게 아니라 남자애들, 여자애들 학교 끝나고 뭐 먹으러 다니는 거”라고 소망을 전했기 때문. 이에 경석은 “그럼 해라. 교복 입자”며 미래가 해보고 싶었던 것을 모두 다 해줬다. 미래는 ‘근데 언니 남자친구예요?’라는 말에 “네”라고 수줍게 답하기도 했다.

두 사람의 키스신은 경석이 미래의 집에서 미래의 과거 사진을 발견하면서다. 경석에게서 사진을 빼앗은 미래는 불안해 하는 모습을 보였다. “내가 계속 옛날 얼굴로 살았으면 네가 나 좋아했을까?”라고 물었고 경석은 “넌 그냥 너야. 상관없다고. 근데 네 옛날 얼굴 보고 싶긴 해”라고 답했다. 미래는 “너 이거 봤는데도 나 좋아하면 너 나 진짜 좋아하는 거다”라며 경석에게 사진을 보여줬고, 경석은 대답 대신 미래에게 키스했다.

드디어 성사된 키스신은 두 사람의 빛나는 케미와 함께 명장면으로 남을 전망이다. / besodam@osen.co.kr

[사진]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