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유니아나, 신작 '댄스러시 스타덤' 9월14일 정식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유니아나(대표 윤대주)가 코나미 어뮤즈먼트의 신작 댄스 아케이드 게임, ‘댄스러시 스타덤(DANCERUSH STARDOM)’을 9월 14일(금)에 국내 정식 출시했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댄스러시 스타덤'은 셔플 댄스를 기반으로 탄생한 신 감각 댄스 게임으로, 최소한의 플레이 패턴을 지키면서 게이머들이 자신만의 개성있는 춤을 출 수 있도록 제작됐다.

게임을 플레이하면 화려한 메인 화면과 함께 바닥부의 LED효과가 멋지게 펼쳐지며, 'DDR'에 수록된 ‘Butterfly’를 포함한 유명 POP, 국내 아이돌 그룹인 'Winner', '블랙핑크', ‘빅뱅’의 K-POP 등 흥을 돋우는 곡들이 가득해 주변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실제로 유니아나는 지난 9월 7일(금)부터 9월 9일(일)까지 3일 동안 전국 각 지역 아케이드 게임센터에서 런칭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이벤트 마다 쉬지않고 플레이를 진행했고 최대 100여 명의 관람객들이 '댄스러시 스타덤'의 플레이를 지켜보는 모습을 보였다.

유니아나는 향후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벌여 '댄스러시 스타덤'의 인기를 이어나가겠다는 계획이다.

글 / 게임동아 조학동 기자 <igelau@gamedonga.co.kr>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game.donga.com)

IT동아/게임동아의 다양한 소식을 페이스북으로도 만나보세요 (https://www.facebook.com/itdonga)

동아닷컴과 IT동아가 함께 운영하는 IT 교육 및 콘텐츠 개발 전문 교육기관 스킬트리랩. 당신의 무한한 가치를 응원합니다. (http://www.skilltreelab.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