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글로벌 도전장 내민 넷마블의 신작 '팬텀게이트', 9월 18일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자사의 새로운 모바일 어드벤쳐 RPG '팬텀게이트'(개발사 레벨9)'를 오는 9월 18일 중국을 제외한 전 세계 155개 지역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팬텀게이트'는 횡스크롤 방식의 어드벤쳐 RPG로 주인공인 소녀 '아스트리드'를 포함한 5명의 개성 가득한 영웅들과 300종이 넘는 수집형 캐릭터 '팬텀'들과 함께 북유럽 신화 속 최고의 신이자 야욕에 사로잡힌 '오딘'으로부터 세계를 구해 나가는 모험을 담고 있다. 북유럽 신화 기반의 풍부한 스토리, 퍼즐요소가 가득한 판타지 모험, 턴제 RPG 형식의 PVP 실시간 전투 등 다양한 재미 요소를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북유럽 감성의 화려한 그래픽과 RPG로는 생소한 로우폴리아트 스타일을 적용해 신비스러운 판타지 모험의 세계를 콘솔 감성으로 구현했다.

한편, 넷마블은 '팬텀게이트' 출시를 앞두고 싱어송라이터 헤이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발표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헤이즈가 직접 편곡에 참여하고 부른 팬텀게이트 OST '별의 눈동자'는 출시와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글 / 게임동아 조영준 기자 <june@gamedonga.co.kr>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game.donga.com)

IT동아/게임동아의 다양한 소식을 페이스북으로도 만나보세요 (https://www.facebook.com/itdonga)

동아닷컴과 IT동아가 함께 운영하는 IT 교육 및 콘텐츠 개발 전문 교육기관 스킬트리랩. 당신의 무한한 가치를 응원합니다. (http://www.skilltreelab.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