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화보] '고급스러움'이 사람이라면 이영애..범접 불가 아우라

댓글 3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

[OSEN=최나영 기자] 독보적인 우아함의 대명사인 배우 이영애가 오랜만에 잡지 화보에 모습을 드러냈다.

이번 화보는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배우 이영애와 궁중의 지혜를 현대적 기술로 구현하는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인연을 회고한다해도 과언이 아니다. 한 브랜드의 모델로 13년을 지낸 것은 전에 없던 사례이기 때문.

이영애는 이각기 다른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이영애만의 신비로운 아름다움이란 이런 것임을 여실히 보여줬고, 긴 촬영에도 지치는 기색 없이 스태프들을 응원하며 분위기를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공개된 화보 속 이영애는 특유의 신비로운 카리스마와 한층 깊어진 눈빛으로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를 표현해내며 대체 불가능한 존재감을 과시했다.

OSEN

OSEN

단연 눈길을 끄는 것은 고급스러운 윤기가 감도는 이영애의 피부다. 또한 레드 오렌지 컬러의 립 메이크업이 짙은 톤의 의상들과 어우러져 한층 고혹적인 분위기를 완성했다.

이영애는 인터뷰를 통해 “사람의 시선을 주목시키는 건 외적인 아름다움이지만 마음을 움직이는 건 내면의 아름다움이더라고요. 외면과 내면의 조화를 이뤄 오랜 시간이 지나도 두고두고 빛을 발하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라고 밝히며 피부만큼이나 빛나는 내면의 아름다움으로 격이 다른 배우의 기품을 보여줬다. /nyc@osen.co.kr

[사진] 럭셔리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