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어게인TV]'불청' 가요계 악동 이하늘, 깜짝 결혼발표 "꽃길 걷게 해줄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원해선 기자] 이하늘이 깜짝 결혼 발표를 했다.

21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연출 이승훈, 김민)에서는 여행을 떠난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하늘은 임재욱, 김부용과 장을 보러 가면서 “회비를 완전 탕진해 버리겠어”라며 장난기 가득한 모습을 보였다. 임재욱은 세 사람 중 나이로는 중간이지만 데뷔년도가 가장 늦었고, “내가 막내야 어떻게 해야 돼요?”라고 물었다. 이에 이하늘은 “그게 뭐가 중요해”라며 쿨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엄청 깍쟁이일 줄 알았거든 선입견이라고 해야 되나? 록발라드고 밴드 느낌이었잖아 그리고 잘생긴 훈남 이미지여서 성격이 까칠할 줄 알았어 대화해보니까 잘 맞더라고”라고 솔직하게 말해 눈길을 끌었다. 또, “선영이 누나랑은 잘 되가?”라고 기습 질문을 던져 임재욱을 당황케 했고, “선영이 누나가 진짜 많이 예뻐졌어”라고 말했다.

송은이가 화장을 고치는 모습에 최성국은 저 방에 왁스의 ‘화장을 고치고’ BGM을 깔아달라고 너스레를 떨었고, 김광규는 “야 너도 화장을 해?”라고 물어 웃음을 안겼다. 이에 송은이는 “오빠 나 연예인이야”라고 상기시켰다.

이재영은 “어제 메이크업의 연장이에요 안 지웠어요”라는 송은이에 “이러고 계속 있었던 거야? 안 뜬다 어떻게 신기하다 부럽다 부러워”라면서 “안경 벗으니까 너무 예쁘다”라며 동생인 송은이를 귀여워했다.

깜짝 결혼 발표를 한 이하늘은 “과연 둘 다 행복할 수 있을까? 그런 걱정도 있고 그런 시간이 길었다면 이제는 그래도 가보자(이런 마음이다)”면서 “나 하나만 바라보고 온 사람인데. 결정은 많이 늦었지만 오래 기다리게 했지만 이제는 그 친구가 꽃길을 걸을 수 있게 제가 열심히 길을 만들어야죠”라며 “사랑한다”고 사랑꾼 면모를 보였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