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직격인터뷰] '불청' PD "이하늘, 오늘 방송에서 결혼 털어놓는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박판석 기자] SBS '불타는 청춘'의 이승훈 PD가 이하늘이 오늘 방송에서 결혼과 관련해서 소감을 전한다는 사실을 예고했다.

이승훈 PD는 21일 오전 OSEN에 "이하늘의 결혼 얘기가 오늘 방송에 나온다"고 밝혔다. 이하늘은 지난 20일 자신의 SNS를 통해 "11년 기다려준 이 여자 나랑모과랑 결혼합니다 나한텐 축하 모과한텐 위로를"이라는 글을 적으며 결혼을 발표했다.

이하늘은 2018년 1월 '불타는 청춘'에 처음 등장해서 장난스러운 모습과 함께 요리 잘하는 멋진 오빠로서 매력을 드러내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OSEN

이하늘은 지난 2009년 방송을 통해 여자친구의 존재를 밝혔다. 이후 여러 방송 등을 통해서 연인에 대한 애정을 솔직하게 과시해왔다. 지난 1월 SBS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며 "여자친구와 잘 만나고 있다"라고 공개적으로 밝혔던 바.

또한 그는 SBS플러스 '나만 빼고 연애중'에서도 여자친구와 달달한 교제 중임을 언급하기도 했다. "여자친구의 애칭은 예전엔 '모과'였다. 향기가 났다"라며 "요즘엔 '프라이팬'이다. 하도 달달 볶아서"라고 말하면서 여친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이하늘은 오는 10월 10일 제주도에서 17세 연하의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pps2014@osen.co.kr

[사진] 이하늘 SNS, '불청' 제공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