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김민기♥' 홍윤화, "25kg감량..웨딩드레스 위해 10kg더 도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최나영 기자] 홍윤화, 김민기 커플이 친정 ‘안녕하세요’에 돌아와 맹활약을 펼쳤다.

오는 20일 밤 방송되는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 홍윤화와 김민기는 개그맨 커플답게 폭소를 자아내는가 하면 때론 공감과 감동을 이끌어내는 진지한 모습으로 고민해결에 임하는 등 동분서주 맹활약을 펼친다.

오는 11월 결혼을 앞두고 있는 홍윤화, 김민기 커플은 프로그램 초창기에 출연해 꿀잼을 선사했던 일등공신. ‘안녕하세요’를 통해서 프러포즈까지 했을 정도로 ‘안녕하세요’와는 떼려야 뗄 수 없는 인연을 지닌 특별한 관계다.

오프닝 때부터 꽁냥꽁냥함이 폭발하던 홍윤화, 김민기 커플은 본격적인 고민해결에 들어가면서부터 웃음과 감동을 오가는 부창부수 MC케미를 발휘했다고.

이날 홍윤화는 신동엽과 고민 상황을 재현하던 중 물건을 사달라고 떼쓰는 사연 주인공에 빙의된 듯 완벽한 밉상 연기를 선보였다. 이에 신동엽은 “진짜로 손이 올라갈 뻔 했다”며 매(?)를 부르는 홍윤화의 메소드 연기에 감탄했고, 이영자는 “정말 잘한다”며 흐뭇한 엄마미소로 화답했다.

개그맨 커플이지만 코믹한 웃음만 책임진 것은 아니었다. 홍윤화는 “결혼을 앞두고 25kg 빠졌는데, 웨딩드레스를 입기 위해서 아직 10kg 더 빼려고 한다. 그래서 요즘 조금 예민하다”며 혹독한 다이어트로 인해 예민해진 사연주인공에 무한 공감을 보내는가 하면 그녀의 건강을 염려하는 다정다감한 마음씨를 엿보였다.

김민기는 지나치게 ‘덕질’에 빠진 사연 주인공과 그 가족들에게 자신의 어린 시절 이야기를 들려주며, 만화책에만 빠져있던 자신이 진짜로 원했던 것이 무엇이었는지를 털어놓아 깊은 공감과 감동을 자아냈다는 전언이다.

한편, 김민기는 홍윤화와 3038일 동안 알콩달콩한 장수커플로 지낼 수 있는 연애꿀팁도 공개할 예정이어서 귀를 쫑긋 세우게 만든다.

그가 밝힌 연애스킬 중 하나는 “싸움이 일어날 것 같으면 사람 많은 곳으로 데려간다”는 것으로 김민기가 그 이유를 밝히자 스튜디오는 웃음 바다가 되었다. 김민기가 화난 홍윤화를 데리고 사람 많은 곳으로 데려가는 이유가 무엇일지는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yc@osen.co.kr

[사진] 안녕하세요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