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SS리뷰] "열정+허당미"...'놀토' 황치열, 이런 매력 부자를 봤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이게은기자] '놀라운 토요일' 가수 황치열이 열정과 허당미를 보이며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18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에서는 황치열이 게스트로 등장해 도레미들과 퀴즈를 푸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황치열은 팝 가수 브루노 마스의 곡에 맞춰 춤을 추며 화려하게 등장했다. 황치열은 "전 외골수다. 밖에서는 작업하고 운동하고 그냥 집으로 간다"고 전했다. 이에 박나래는 "저희 집에서 작업하시면 된다"고 답해 폭소하게 했다.


황치열은 키에게 "굉장히 퀴즈를 잘 맞추시더라. 게스트인 줄 알았는데 고정 멤버였다"고 말했다. 이에 키는 "그런 얘기 안 들으려고 안영미 씨 분장하는 건데. 어딜 가든 게스트로 보신다"고 반응해 웃음을 안겼다. 또 황치열은 평소 팝송을 발음 그대로 한글로 받아써 외운다고 전했다. MC 붐은 황치열을 일명 '받아쓰기 전문가'라고 소개했다.


이어 어리굴젓을 두고 첫 퀴즈에 도전했다. 첫 곡은 그룹 블랙핑크의 메가히트곡 '뚜두뚜두'였다. 황치열은 "저는 처음에 '뚜두뚜두'를 '두릅두릅'으로 들었다"고 전해 웃음을 안겼다. 이에 MC 붐은 "제목마저 못 들으면 심각하다"고 전했고, 혜리는 "늘 잘 듣는다고 하는 게스트들이 항상 잘 못 들어서 기대를 안 했다"고 덧붙였다.


황치열은 '뚜두뚜두' 가사 한 구절에 대해 '팩 체크'라고 주장했다가, 한해가 '백 체크'라고 목소리를 내자 바로 태세 전환해 웃음을 자아냈다. 오히려 그는 "제가 뮤직비디오를 봤는데 쇼핑백을 들고 있다가 툭 던지는 장면이 있다"고 덧붙이며 한해의 주장에 힘을 실었다. 두 사람은 하이파이브를 하며 도원결의까지 했지만 키가 "가방과 상관이 없다"며 뮤직비디오를 분석, 나름의 논리를 폈다. 정답을 맞힌 사람은 키였다.


두 번째 퀴즈의 음식은 해물찜이었고 곡 스타일은 도레미들이 직접 골라야 했다. 몇 차례 이야기가 오간 끝에 남자 랩 노래가 선택됐고 모습을 드러낸 곡은, 가수 스컬이 2011년에 발표한 곡 '원 데이(One Day)'였다. 황치열은 "여자 보컬 노래는 어떤 곡이었냐"며 궁금해했다. 혜리가 "그건 다음에 또 내야 해서 알려줄 수 없다"고 답하자, 황치열은 "제가 B형이라서 이런 거에 환장한다. 잠시 후 행사 스케줄이 있는데, 거기에 가서도 계속 생각하고 있을 거다"고 덧붙여 또 한 번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 초반 황치열이 에이스로 활약할 것 같은 분위기가 만들어졌지만, 이내 허당미로 반전 매력을 선사해 재미를 안겼다. 황치열은 그러면서도 두 눈을 반짝이며 정답을 맞히는데 집중하는 모습도 보였다. '매력 부자' 면모를 아낌없이 발휘한 시간이었다.










eun5468@sportsseoul.com





사진ㅣtvN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