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고려사이버대, 2018학년도 후기 2차 입시 원서 접수 마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문수빈 기자] 고려사이버대학교가 16일 오후 10시 2018학년도 후기 2차 신·편입생 모집을 마감한다.

고려사이버대는 △창의공학부(전기전자공학과, 기계제어공학과, 소프트웨어공학과, 정보관리보안학과, 디자인공학과), △미래학부(빅데이터전공, 신산업기술경영전공, 국제협력·다문화전공)에서 편입생을, △경영학부(경영학과, 부동산학과, 문화예술경영학과), △휴먼서비스학부(상담심리학과, 사회복지학과, 보건행정학과, 아동학과, 청소년상담학과, 평생교육학과), △실용어학부(실용외국어학과, 아동영어학과, 한국어학과), △법·세무학부(법학과, 세무·회계학과)에서 신·편입생을 모집하며 수능 성적이나 내신 등급과 상관없이 학업소양검사(30%)와 학업계획서(70%)로 선발한다.

고려사이버대는 지난 2001년 '창조와 봉사'의 교육이념을 바탕으로 설립된 국내 최초의 사이버대이며, 고려대학교와 함께 고려중앙학원에 소속된 4년제 고등교육기관이다.

우수한 교육과정·체계적인 학생지원·국내외 최고기관들과의 산학협력을 통해 고려대학교의 교육철학을 사이버 교육으로 구현하고 있다.

국내 17개 4년제 사이버대학 중 5년 연속 1위의 신입생 경쟁률을 기록하고 재학생 충원율도 127.4%를 기록하는 등 신입생과 재학생 모두에게 매우 높은 선호도를 보이고 있다.

입학을 희망하는 지원자는 입학지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지원해야 하며, 관련 입학 서류는 고려대학교 안암캠퍼스 내에 위치한 접수처에 우편 또는 방문 접수 둘 다 가능하다.

입학지원 홈페이지(go.cuk.edu) 입학상담 게시판이나 전화(02-6361-2000)를 통해 입학 문의 및 상담을 할 수 있다.

자세한 심층 상담을 원하는 지원자를 위해 고려대 안암캠퍼스(중앙광장 101호)에 상담실이 마련됐다.

머니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문수빈 기자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