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화이트태닝 받아볼까? 좋은 태닝샵 선택방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말도 안되는 연일 폭염속에 더위가 그나마 한풀 꺽이는 기세다. 물론, 아직도 전년 대비 한여름 수준의 더위이지만, 유독 올해 많은 사람들은 원하던 원치 않던 자외선에 어쩔 수 없이 강제 노출을 당하게 되었을 것이다.

그로 인해 원하지 않게 보기 흉하게 그을린 피부 및 각종 자외선 과다노출로 인한 걱정으로 많은 고민을 많이 하고 있을 것이다.

피부를 빠르게 회복시키면서 본인피부로 되돌리려는 여러가지 방법이 있는데, 냉동사우나인 '크라이오테라피' 그리고 '화이트태닝' 이 인기이다.

그 중에서 이번에 최근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화이트태닝에 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인터넷에서 정확한 정보의 글보다는 광고내용의 글들만이 포털에 가득하여 좋은 정보를 가려내기가 어렵다.

포털정보 및 수입업체, 전문샵 등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좋은 화이트태닝샵을 구별할 수 요령을 알려주고자 한다.

화이트태닝을 하기 위해 전문 태닝샵을 선택할 때 아래사항을 잘 확인하도록 하자.

첫번째, 화이트태닝 전문기계 인지 확인하여야 한다. 화이트태닝브랜드가 아닌 일반 태닝머신에 램프만 바꾸어 영업을 하는 곳이 있으니 잘 선택하도록 하자. 화이트태닝의 특별하고 정확한 파장범위는 회로설계에서부터 다르므로 꼭, 전문 브랜드인지 잘 확인할 수 있도록 한다. 대부분 효과를 잘 보지 못한다고 말이 나오는 기계들은 전문기계가 아닌 경우가 대부분이다.

두번째, 안전하고 성능을 인정받은 기계인지 확인하다. 우리나라에 들어오는 모든 전자기기들은 KC인증을 받아야 한다. 일단 그것부터 확인하도록 하자. 기계의 안정성이 보장되지 않은 기계는 안전사고 및 기계로 인한 부작용 또는 전기적인 문제 발생시 아무런 법적보호를 받을 수 없다. 꼭 인터넷 정보 등을 확인하여 제대로 된 전문 기계인지 평판은 어떤지 꼭 확인할 수 있도록 하자.

또 전용 화이트태닝로션 이나 오일 및 마스크팩 등을 같이 사용하면 더욱 극명한 효과를 낸다고 하니 이점을 참고 할 수 있도록 하자.

무분별한 정보들로 인해 인터넷에서 좋은 정보를 가려내는 것은 힘들어 지고 있다.

하지만 약간의 시간을 들여 검색하고 직접 알아보려고 한다면 현명한 소비를 할 수 있을 것이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