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8월의 다이어트! 수만 가지 다이어트 방법 중 가장 핫 한 아이템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넷뉴스팀]
문화뉴스

과연 세상에 존재하는 다이어트의 종류는 몇 가지나 될까? 한 조사에 따르면 이 세상에 존재하는 다이어트 방법이 약 26,000가지나 된다고 한다. 그중 에서 이게 과연 빠질까? 하는 방법들이 즐비하다. 하지만 요즘 다이어트 트렌드는 똑똑하고 건강한 다이어트 법으로 바뀌어 가고 있다.


이러한 다이어트 방법 홍수 시대에 소위 말하는 좀 잘 나가는 방법이라고 꼽히는grn 다이어트에 대해 알아보았다. 건강 솔루션 브랜드 grn은 소유 다이어트 방법으로 알려져 있으며 쏟아지는 온라인 체험기로 다이어터들 사이에서 이슈가 되기 시작했다.


초록이 분홍이 시리즈로 메가 히트를 기록하며 최근에는 배부른 곤약젤리가 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곤약젤리는 여름철 지친 다이어트에 활력을 불어넣어주며 일상 속에서 쉽게 할 수 있는 다이어트라 스트레스는 줄이고 먹는 즐거움을 주는 다이어트 방법이라고 설명한다.


국내 최대 로드샵 브랜드 올리브영 입점으로 소비자들이 쉽게 구입할 수 있게 되었으며 원할 때 언제 어디서든 먹을 수 있게 되었다. 곤약은 이미 다이어트 식품 시장에서 경쟁력을 얻어 다양한 형태로 판매되고 있으며 의외로 다이어트 효과를 본 사람들이 많다.


특히 grn 배부른 분홍이 초록이 곤약젤리는 곤약이 통째로 들어 있어 탱글탱글한 식감이 독보적이라는 평가가 있다.


게다가 액체 형태의 워터 젤리와는 달리 먹기 전 가볍게 으깨 먹게 되는데 이는 또 다른 재미를 준다는 점이 grn 배부른 분홍이 초록이의 큰 장점이다.


씹는 즐거움이 참기 힘든 식욕 조절에 도움이 될 수 있다는 내용이 알려지면서 더욱 Grn 곤약젤리 식감에 주목하기 시작했다. 150g 중량으로 식전 섭취를 통해 포만감을 형성하고 소화 흡수 되지 않기 때문에 포만감에 대한 거부감이 전혀 없다. 또한 복숭아, 사과 맛으로 출시되어 상큼한 맛까지 느낄 수 있어 간식으로 대체 가능하다.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히는 것 중 하나는 바로 부담 없는 열량이다. 6kcal라는 열량으로 포만감에 맛까지 잡았기 때문에 칼로리 강박에서 해방시켜 준다.


Grn 브랜드 관계자는 "어렵고 복잡한 다이어트는 자칫 의욕을 떨어트리거나 제 2의 스트레스를 낳을 수 있다. 그래서 Grn 배부른 분홍이 초록이 곤약젤리는 이와 같은 문제점을 해결하고 최대한 스트레스 없는 다이어트를 추구한다"고 설명했다.


최근 들어 늘어나는 grn 곤약젤리에 대한 수요에 grn 측은 다양한 방법으로 할인 및 가격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온 오프라인에서 구매 가능하기 때문에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기를 바란다.


인터넷뉴스팀(news@gomh.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