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샹프리, 바다의 에너지를 담은 캡슐형 페이스 오일 '마린 쥬얼 캡슐'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넷뉴스팀]
문화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파 브랜드 샹프리가 깊은 바다 속 청정 해양 에너지의 힘을 담은 캡슐형 페이스 오일 '마린 쥬얼 캡슐(Marine Jewel Capsule)을 새롭게 출시한다.


'마린 쥬얼'은 '바다에서 찾아온 당신의 에스테티션'이라는 슬로건으로 샹프리가 새롭게 선보이는 스페셜 라인이다. 고객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고자 깊은 바다 속 에너지를 연구하던 샹프리의 에스테티션이 개발한 독자적인 솔루션, 청정 바다의 9가지 해양 성분으로 탄생한 '에스 마린 쥬얼'(S-Marine Jewel)을 특징으로 한다.


지난 4월 '마린 쥬얼' 라인에서 처음으로 출시했던 '마린 쥬얼 마스크' 3종에 이어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기존 스파 관리로 쓰던 마사지 오일의 단점을 보완하고자 한 에스테티션의 고민이 담겨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마린 쥬얼 캡슐'은 우리 피부와 가장 유사한 해양성 성분을 바탕으로 한 페이스 오일으로써 기존 식물성 오일의 단점인 느린 흡수력과, 동물성 오일의 단점인 트러블 유발을 모두 보완한 제품이다. 또한 '마린 쥬얼 캡슐'의 주요 성분인 '에스 마린 쥬얼' (S-Marine Jewel)은 연어 DNA가 풍부하게 함유된 9가지 해양 성분으로, 피부의 활력을 되찾아 준다.


또한 기존 페이스 오일이 무겁고 끈적임이 심하다는 단점에서 착안하여 인체 지질과 유사한 '피토스핑고신' (Phytosphingosine)을 주요 성분으로 사용했으며 이는 끈적임 없이 놀라운 산뜻함과 사용감을 선사한다.


감각적인 일러스트 패키지 디자인과 특수 제작한 캡슐 용기도 눈길을 끈다. 미국 일러스트레이터와의 협업으로 진행된 이번 일러스트 디자인은 강렬한 보색 대비와 더불어 에스테티션의 손 끝에서 퍼져 나가는 바다의 에너지, 바닷속을 헤엄치는 역동적인 물고기를 표현하여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열에 약한 오일을 보호하기 위해 각 면이 모두 달라 빛을 차단하는 '다반사 각도'를 캡슐 용기에 적용한 것도 주목할 만한 특징이다.


샹프리 관계자는 "마린 쥬얼은 샹프리가 새롭게 선보이는 특별한 라인이다. 고객들의 피부 고민을 연구하던 에스테티션이 찾은 바다 속 에너지 '에스 마린 쥬얼'은 피부 보습의 혁신이 될 것이다." 며 "특히 여름철 휴가 후 손상되고 지친 피부 관리에 탁월한 제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마린 쥬얼 캡슐은 오는 21일 영국 프리미엄 왕실 백화점인 헤롯(Harrods) 백화점과 현대백화점의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BOW 단독 런칭을 앞두고 있으며, 영국과 한국의 유명 백화점 동시 런칭이라는 참신한 시도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인터넷뉴스팀(news@gomh.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