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부산인디커넥트페스트벌, 티켓링크서 9월14일까지 사전 온라인 예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조직위원회(조직위원장 서태건, 이하 BIC 조직위)는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Busan Indie Connect Festival, 이하 BIC Festival) 2018의 사전 온라인 예매를 오는 9월14일까지 진행한다.

매경게임진

BIC Festival은 부산에서 열리는 글로벌 인디게임 축제로 국내는 물론 전 세계 인디게임 개발자들이 모이는 글로벌 네트워크 행사다.

올해 BIC Festival 2018은 9월 13일부터 16일까지 총 4일간 부산 영화의 전당에서 진행된다.

행사에 참석하는 관람객들은 게임을 눈으로 보는데 그치지 않고 직접 참여할 수 있다.

BIC 조직위는 Justing Time과 Spy Party 등의 게임을 통해 관람객이 직접 게임을 플레이하고, 이벤트에 참여하여 풍성한 선물을 받아갈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DeerFarm의 식혼도, TEAM HORAY의 던그리드는 유명 크리에이터 테스터훈과 머독의 MCN 이벤트 게임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다채로운 경품 이벤트 및 부대행사, 행사장 내 마련되는 푸드트럭에서 맛있는 먹거리까지 즐겨볼 수 있다.

탄탄한 고전 명작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국내 게임 ‘MazM: The Phantom of the Opera’와 국내에서도 유명한 게임 ‘괴혼’의 제작자 ‘Ketia Takahashi(케이타 타카하시)’의 신작 게임을 비롯해 인디게임 118개 작품이 선보인다.

BIC Festival 2018의 사전 온라인 예매는 오는 9월 14일 20시까지 티켓링크에서 가능하다. 사전 온라인으로 예매 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만 65세 이상, 만 7세 이하의 관람객은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한편 부산정보산업진흥원은 부산 지역 게임산업육성을 위해 부산광역시, 문화체육관광부,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지원으로 부산글로벌게임센터을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 우수 인디게임을 발굴하고 육성하기 위하여 사단법인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조직위원회와 함께 매년 BIC Festival을 개최하고 있다.

[안희찬기자 chani@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