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맘스클래스, 9월 5일 부천 웨딩하우스엘에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윤정원 기자]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베이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태교, 출산 그리고 육아가 막막하기만 한 예비맘들에게 임산부 교실은 필수 코스다. 임산부뿐만 아니라 미취학 아동을 키우는 육아맘들에게도 마찬가지다. 다양한 프로그램 참여부터 육아용품 체험, 경품 당첨 혜택까지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

베이비뉴스는 예비맘과 육아맘을 위한 No.1 육아교실 맘스클래스를 전국 주요 도시에서 매월 개최하고 있다. 육아용품을 체험하고 선물로 받을 수 있는 즐거운 이벤트와 최고의 전문가들이 이끄는 육아 강의로 구성된 맘스클래스를 통해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오는 9월 5일 수요일 오후 2시부터 4시 30분까지 부천 웨딩하우스엘에서 '엄마가 주는 최고의 선물! 질건강 여성유익균 이야기’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이번 348회 맘스클래스의 초대 대상은 예비맘과 육아맘 150명이며, 전원에게 10종 이상 사은품과 40~50여 개의 추첨 경품 및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장인 웨딩하우스엘은 부천시청 인근에 자리잡은 곳으로, 부천에서 유일하게 정통하우스웨딩을 진행할 수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보다 유익하고 차별화된 강의를 선보일 예정인 348회 맘스클래스 신청은 홈페이지(http://class.ibabynews.com)를 통해 가능하며 348회 맘스클래스는 유한양행 엘레나가 함께한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No.1 육아신문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