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해시태그] '前가비엔제이' 장희영 "3년 열애 마치고 결혼, 계속 노래할 것"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여성그룹 가비엔제이 출신 장희영이 결혼했다.

장희영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드디어 제가 3년 연애를 마치고 2018년 8월8일 결혼하게 되었습니다. 기분은. 매우매우 시원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제가 결혼을 하고나서 음악을 할거냐는 질문을 많이 받았는데, 대답은 네, 인것 같아요. 가비엔제이 희영으로 데뷔해서 15년이라는 시간동안 많이 응원해주신 덕분에 제가 늘 늦추지 않고 포기하지 않고 살아왔고, 그리고 무엇보다 제 음악을 사랑해주셔서 정말 힘이나고 기쁘게 음악할것 같습니다!"라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장희영은 결혼을 축하해준 지인들과 찍은 인증샷 등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장희영은 우아한 드레스를 입고 미모를 뽐내고 있다.

장희영은 지난 8일 5세 연하의 재미교포 일반인과 미국 LA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관계자에 따르면 장희영은 교회모임에서 예비 신랑을 처음 만나 약 3년 열애 끝에 결혼을 결심했다. 장희영 예비 신랑은 현재 시카고의 로스쿨에 재학중이며, 미국에서 신혼 생활을 이어갈 예정이다.

아래는 장희영 결혼 소감 전문.

드디어,,, 제가 3년 연애를 마치고 2018년 8월8일 결혼하게 되었습니다 ❤️ 기분은. 매우매우 시원합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