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불타는 청춘’ 이연수 “양익준과 여행 계기로 많이 친해져, 편하게 대해줬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불타는 청춘’ 이연수 양익준 사진=‘불타는 청춘’ 방송 캡처

[MBN스타 김솔지 기자] ‘불타는 청춘’ 이연수가 이번 여행을 계기로 양익준과 한층 가까워 졌다고 말했다.

7일 오후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이연수와 양익준이 수상한(?) 오전 산책을 나섰다.

두 사람은 차를 타고 상주를 구경했다. 이연수는 “시애틀에서 친구랑 다 같이 가다가 사고가 났다. 그래서 고속도로에서 거의 죽다 살았었다. 지금도 난 구부려 앉지를 못한다. 골반이 틀어지고 발목이 꺾여서 깁스를 한 채로 본의 아니게 몇 달을 생활 했다”고 털어놨다.

양익준은 이연수의 말에 귀를 기울이며 “당황했겠다. 낯선 나라에서 그렇게 사고를 당하니까”라고 맞장구 쳤다. 여기에 이연수는 “그때 김건모 노래를 그렇게 많이 들었었다”고 언급했고, 양익준은 김건모의 노래를 흥얼거렸다.

차에서 내린 두 사람은 산책로를 거닐었다. 두 사람은 사뭇 가까워진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연수는 “이번에 많이 친해졌다. 둘이 얘기할 상황이 많았고, 저를 편하게 대해줬다”고 말했다.

양익준은 “여럿이 있으면 내 말이 사라지기도 하는데, 둘이 있으니 오롯이 둘의 감정을 공유할 수 있었다. 여러 사람이 있을 때 안 먹히는 제 농담이 먹히기도 하더라”라며 미소 지었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