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노민우, 軍 제대…9월 컴백 콘서트 시작으로 신보 발매 준비(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사진=엠제이드림시스


[헤럴드POP=고승아 기자]배우와 가수로 활동하고 있는 노민우가 2년간의 군생활을 마치고 7월 팬들의 곁으로 돌아왔다.

노민우는 앞서 지난 2016년 본인의 의사에 따라 조용히 입대 후, 2년여간의 복무기간 동안 성실하게 군 생활을 했다. 제대 또한 마중 나온 팬들로 인한 혼잡을 우려, 외부에 공개하지 않고 조용히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 엠제이드림시스는 노민우가 제대 후 바로 오랫동안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만남의 자리를 가졌으며, 이 행사에는 국내 및 일본, 중국 등 해외에서도 많은 팬들이 찾아 노민우의 제대를 축하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고 전했다.

노민우는 이 자리에서 긴 시간에도 변함없이 기다려준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와 함께 콘서트와 앨범 발매를 예고하며 팬들의 환호를 자아냈다.

소속사 또한 "군복무로 인한 공백기가 있었던 만큼 컴백 후 국내외로 활발한 활동을 위해, 9월 일본에서의 컴백 콘서트를 시작으로 새 앨범 발매를 준비 중이다"며 "배우로서도 좋은 작품으로 인사 드리기 위해 많은 시나리오와 제안들을 검토 중이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노민우는 소속사를 통해 "2년간의 군 생활 동안 기다려준 팬들에게 고맙고 앞으로 좋은 활동으로 보답하겠다"며 인사를 전했다.

한편, 노민우는 9월 일본에서의 컴백 콘서트와 새 앨범 작업 준비로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