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보랏빛 향기' 갤럭시노트9 …'라일락 퍼플' 이미지 등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작인 갤럭시노트8에 없던 색상

뉴스1

'라일락 퍼플' 색상이 적용된 갤럭시노트9 추정 사진이 공개됐다. (샘모바일 캡처)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일창 기자 = 전작인 갤럭시노트8에 없던 화사한 색상이 갤럭시노트9을 물들일 전망이다.

샘모바일과 폰아레나 등 해외 IT매체들은 '라일락 퍼플'을 입힌 갤럭시노트9 추정 이미지를 22일 공개했다. 이 색상은 지난 3월 출시된 갤럭시S9시리즈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색상이다.

갤럭시노트9의 '라일락 퍼플'은 처음으로 공개된 '미드나잇 블랙'과 노란 'S펜'과 함께 유출된 '딥씨 블루'(또는 코랄 블루)에 이어 세 번째 유출된 색상이다.

또 전작인 갤럭시노트8에는 없던 색상이기에 주목된다. 갤럭시노트8은 '미드나잇 블랙'과 '오키드 그레이' '딥씨 블루' '메이플 골드' 네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이 가운데 '메이플 골드'는 세 가지 색상 출시 후에 별도로 적용된 색상이다.

업계에서는 갤럭시노트9도 갤럭시S9시리즈처럼 다섯가지 색상으로 출시될 가능성이 큰 것으로 보고 있다. 그러나 출시 시점에 대해서는 전망이 엇갈린다.

삼성전자의 '색상 마케팅'이 적용돼 '미드나잇 블랙' '코랄 블루' '라일락 퍼플' 색상을 우선 출시한 후 아이폰 시리즈가 나올 때 추가 색상을 내놓을 것이라는 전망과, 세 가지 색상에 기존 '오키드 그레이'와 '메이플 골드'를 합쳐 총 다섯 가지 색상을 동시에 공개할 가능성도 제기되고 있다.

갤럭시노트9은 오는 8월9일 미국 뉴욕에서 공개된다. 이후 같은달 14일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해 오는 8월24일 국내에 공식 출시된다. 이는 전작 갤럭시노트8 예약판매일보다 한달가량 앞당겨진 것이다.
ickim@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